공무원은 솔직히 콜센터 상담원외에는 진짜 전화 받는 태도 개판이더라 약간 갑 처럼 행동함
우리가 안도와도 되는데 답변은 해준다는 식으로
이렇게 처리하는게 맞나요?
이렇게 물어보면 맞으면 맞다고 하면 될껄
꼭 듣는 사람 기분 이상하게끔 그러시면 되겠네요 이런식으로 단어 선택 기분나쁘게 하더라
그것도 톤도 진짜 응대하기 싫은거 티 너무남..
그래서 엥간해서 공무원 부서와 직통 하기가 싫더라 을 입장에서 듣는 기분이라
공무원은 솔직히 콜센터 상담원외에는 진짜 전화 받는 태도 개판이더라 약간 갑 처럼 행동함
우리가 안도와도 되는데 답변은 해준다는 식으로
이렇게 처리하는게 맞나요?
이렇게 물어보면 맞으면 맞다고 하면 될껄
꼭 듣는 사람 기분 이상하게끔 그러시면 되겠네요 이런식으로 단어 선택 기분나쁘게 하더라
그것도 톤도 진짜 응대하기 싫은거 티 너무남..
그래서 엥간해서 공무원 부서와 직통 하기가 싫더라 을 입장에서 듣는 기분이라
민원 불친절도 민원 대상이야
신문고에 올리면 바로 저자세로 바뀜
싸가지없는 공무원은 민원으로 다스려야지
일단 그런식이면 이름을 물어봐. 대면이면 명찰 보이게 차고 있을테니 명찰보고. 바로 민원넣으면 된다.
민원 불친절도 민원 대상이야
신문고에 올리면 바로 저자세로 바뀜
싸가지없는 공무원은 민원으로 다스려야지
일단 그런식이면 이름을 물어봐. 대면이면 명찰 보이게 차고 있을테니 명찰보고. 바로 민원넣으면 된다.
돌려말하는건 책임지기 싫어하는 것 때문에 그런거임
확언하면 안 되도 자기 책임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