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핵이 없는 갓겜 발로란트 근황.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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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0.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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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0.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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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은 입만 안털면 욕은 안먹을텐데 맨날 입을 털어요
핵쓰는유저는 진정으로 게임을사랑하는유저기때문에 콜라를드리겠습ㄴ다
라이엇은 입을 안털어도 욕을 쳐먹는데 왜 입까지 털어서 쳐먹을 욕에 제곱을 쳐먹을까. 혹시 마조인가?
실 플레이 영상 봤는데 카스 글옵에 스킨 씌운거 이상이 아니던데?
핵이라는거 그냥 눈앞에 보이는새끼 대가리 뚫으면 핵 아님?
ㅈ밥들이 평생 fps개발만 해온사람도 못막는걸 처음 하는 지들이 어떻게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겜 그래픽으로 까면 '상식 없는 사람'이 되는거고 'FPS에 이해도가 낮은 사람' 이 됩니다.
그것도 맞는데 지들이 안된다고한 부분에서 뚫린거라 더 ㅂㅅ
근데 esp도 뚫렸던데
움짤보면 적이 시야에 없는데도 위치가 다보임
라이엇은 입만 안털면 욕은 안먹을텐데 맨날 입을 털어요
ㅂㅅ 중소기업겜ㅋㅋ
실 플레이 영상 봤는데 카스 글옵에 스킨 씌운거 이상이 아니던데?
진짜 글옵 느낌 너무 나더라
비슷하게 초기에 오버워치를 팀포 짭이 아닌 그냥 오버워치로 만든게 경기 끝 하일라이트 시스템이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독특한 차별점이라고 할게 진짜 없어..
겜 발표할때부터 개발버전 체험한 애가 카스에 스킬붙인거라고 했음.
아니 그것도 어느 정도지 나름 세계 굴지의 게임만드는 놈들이고 기존 아이피 사용하지도 않는 완전 신작임 저거 라이엇 간판 때고 스팀에 나오면 길어봤자 2달 있다가 멀티에 사람 빠져서 다 글옵하러 갈만한 수준임 그 정도야
걍 그래픽부터 하기 싫게 생겨서..
난 그래픽보다 모션이 진짜 개애바임 싱글 플레이도 아니고 다대다 팀게임인데 로프타고 올라갈때 걍 줄에 붙어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수준이더라
글옵 욕하지마 카솟 정도더라
롤이 세계 굴지의 게임 흥행을 한 것은 사실이지만, 롤 자체만 봐도 딱히 기술력 좋은 게임은 아니거든요. 개발력 자체가 라이엇은 아직 인디게임사 수준에 지나지 않다고 봐요.
소스로 만든겜이야?
ㄹㅇ 원히트 원더로 그런 의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확정난거지
ㄴㄴ
찾아보니 언리얼이라는데 팔라딘스 처럼 3을 썻나?
핵쓰는유저는 진정으로 게임을사랑하는유저기때문에 콜라를드리겠습ㄴ다
적이 다 보이는거같은데?
핵이라는거 그냥 눈앞에 보이는새끼 대가리 뚫으면 핵 아님?
y@ng
그것도 맞는데 지들이 안된다고한 부분에서 뚫린거라 더 ㅂㅅ
눈앞에 보이지않는 놈들의 정보를 서로에게 주지않음으로써 esp를 못쓴다고 했는데 이미 esp뚫림 ㅋㅋ 적 위치 다 보임 ㅋㅋ
테두리 ㅅㅂ ㅋㅋㅋ
라이엇은 입을 안털어도 욕을 쳐먹는데 왜 입까지 털어서 쳐먹을 욕에 제곱을 쳐먹을까. 혹시 마조인가?
생각해보니 일단 쏠수 있는 위치에 있으면 무조건 정보가 있다는거네.
맞음 걍 정보받는즉시 죽이면됨 킬사인이거든
게임컨셉부터가 병1맛.. 저 병1신들은 지들이 뭘 만들고 있는지 모르고 만드는듯...
FPS게임은 진짜 ㅋㅋ 핵에 자유로울수가 없구만
자유로울수 없는데 입터는게 아니꼬움
그러니까 맵핵은 안됨. 안보이면 리플리케이트가 안됨 조준핵은 됨. 시야내에 있으면 좌표가 있으니까
그러니까 적어도 등짝을 쳐서 죽이는건 된다는거네. 대신 시야내에 들어오면 머리에 바람구멍
foranie
근데 esp도 뚫렸던데
이론상 시야내가 아니라도 반사샷이든 문뚫샷이든 위폭이든 맞을수 있으면 상대 위치 정보가 드러나지 않을까 싶음. 한마디로 벽 두개이상 정도 뒤만 안보임
esp 있다는데?
foranie
움짤보면 적이 시야에 없는데도 위치가 다보임
https://www.youtube.com/watch?v=wdqmukyeq8U https://www.youtube.com/watch?v=DQHVGapE1nQ 찾아보니까 이런것들인데 적어도 시야에 들어오는것들 인듯
흠... 그럼 오브젝트가 아니라 뷰포트를 기준으로 컬링을 하는건가.. 그럼 크게 효과가 없어보이는데
짤에서 문 너머에 안보이는 적 쏘는거 안보임?
시야가 아니라 뷰포트 기준인가봐
라이엇 주장으로는 적이 실제로 모니터에 표시될 때만 위치가 메모리에 올라간다고 하는데 걍 프러스텀 기준인듯ㅋㅋ In-engine wallhack resistant “Fog of War” Valorant will employ what Riot is referring to as a “fog of war” system, that will omit player locations from the game data stored in memory until just before the line of sight contact. This means that Wall Hacks, which would traditionally trawl the game data for player position information and display it on the user’s screen via an overlay, will be unable to do so.
화면에 안보이면 위치정보를 안준다라... 그럼 벽뒤 상대 발소리나 이런건 어케 구현할까요? 말이 안되는소리.
보이던 말던 쏴서 맞출 수 있는 상황이면 히트박스 계산을 항상 해야하는데 뭔 화면에 보이네 마네야
장개껨인데 저렇게 막 머리날아가고 피터져도됨??
개발은 미국에서 했는데 뭐 중국판만 안나오면 그만이지
ㅈ밥들이 평생 fps개발만 해온사람도 못막는걸 처음 하는 지들이 어떻게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타이슨 : 누구가 그럴싸한 계획을 갖고 있다. 쳐 맞기 전까지는
뭐여 카스에 스킨씌운게임인가?
사용자가 적을 보는지 안보는지를 서버에서 판단했다면 맞는말인데, 그럼 서버가 초 울트라 슈퍼 컴퓨터였어야 가능할법한 이야기라, 이론으로만 그랬을듯.
그거 가능한데 안하는 이유는 반응속도 때문임 맞추면 바로 비가 튀던 ui에 반응이 오던 해서 맞췄다는 걸 즉각적으로 체감하고 게임에 적용해 줘야함. 실제 피해 적용은 서버에서 계산되서 와서 약간 느리게 적용되지만. 그래서 가끔 맞췄는데 딜이 안박히는 게 이런 차이.
아니 슈퍼컴퓨터 필요 없는데. 저 정도 양의 ray-map-player 인터섹션은 연산부하가 거의 무시 가능한 수준임.
어차피 위치 동기화까지는 서버에서 해주기때문에 피격 이전의 이야기임. 예를들면, 다른애가 움직이는건 내가 보는 시점에서는 실제 움직인 애보다 살짝느리겠지, 결국 내가 쏘는건 그 딜레이를 거친 과정의 타겟을 보고 쏘는거임. 서버에서 보이고 안보이고 판단이 가능하다면, 보였을때만 위치값을 쏴주는 식으로 하면 가능한데, 2차 평면도 아니고 3차원에서 복잡한 장해물을 계산해서 보이냐 안보이냐를 서버에서 계산해준다는거 자체가 에러임. 피격은 보였다면 그 후에 계산하는거라 여타 FPS 하고 똑같이 해도 됨.
그럴까... 저게 수많은 방에서 수없이 일어나는걸텐데, 서버에서 맵 충돌체 올려서 검사하는게 쉬운거임?
서버가 맵이랑 플레이어 지오메트리 정보 다 갖고있어서 무기 히트스캔이 되는건데 어렵게 생각하지 맙시다
아니, 보이냐 안보이냐를 계산하려면 depth 를 통째로 들고와야 할수 있을거 같은데 ㅎ 조그만 구멍으로 보면 안보이는애가 조준하면 보이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으려면,,,
생각해보니까, Hit 는 Ray를 쏴서 그럴수 있지만, 보이냐 안보이냐는 화면 전체의 Depth를 까봐야 알수 있을거 같음... 안될거같아...
아예 게임 전체를 서버에서 돌리고 화면만 쏴주는 스트리밍 게임이 가능한 시대에 그정도를 서버부하때문에 못한다는건 말이 안되고 그냥 레이턴시때문이라고 봐야죠.
물론 클라우드 게임 나오면 해결되겠죠 ㅎㅎㅎ 근데 쟤네는 아니니까... 저게 가능했으면 클라우드 게임으로 내는게 나았을거 같네요 ㅋㅋ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단순하게 생각한것 같은데 적이 플레이어의 사선에 잇을 경우만 고려했네. 화면에서 보인다는건 구석탱이에서 빼꼼할수도 있는건데..흠
루리웹-1086147251
월샷 가능하면 모든게 부질없네...ㅠㅠ
요약하면 총겜 안한 티넨다는거네
핵도 핵인대 이펙이랑 텍스쳐 수준 시바;;
캐릭터 움직이는 수준 보면 그냥 2010년대도 아니고 2000년대 수준임..
이미지핵이면 저런거 다 소용없지않나 ㅋㅋㅋ
저희 게임은 핵에 안뚫립니다! = 제발 핵으로 저희를 강,간해주세요!
이거 출시는됬음???
클베인데 뚫림
테스트중인데 테스트중에 터진거
핵유저: 하지만 나한텐 전달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없는 FPS는 유니콘같은거 아님? 절대 존재하지않을텐데
월핵만 핵인가 그거 말고도 핵이 얼마나 많은데 지들보다 훨씬 개발 경력 긴 놈들도 못막는 핵을 지들이 뭔 수로 막겠다고
뭔가이상한닉네임추천받음
ㄹㅇ 카운터스트라이크 1.x때도 사운드좌표 쓰는 핵도 있었는데
뭔가이상한닉네임추천받음
거기에 월샷도 있는데 시야에 안들어오면 위치정보 사라진다는게 헛소리지
이딴게 2020년 게임이라는게 놀랍더라. 그래픽 개 십 ㅋㅋㅋㅋㅋㅋ 똥컴에서조 가능하게 만드는게 목적이래도 최소한 정도라는게 있지 시발 ㅋㅋㅋ
워썬더 울로퀄이 저것보다 그래픽 좋음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동감... 겁나 빨아주는 애들 있음. 세상이 그래픽 떨어지는거 비판한다고 FPS 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사람으로 만들더라 ㅋㅋㅋㅋ
워썬더 울로퀄?
최하옵
인기가 있으면 당연히 핵은 나오는거고 총겜은 어쩔수 없어 핵 만들기 쉽다고 하니까 잡기도 힘들고
fps겜이 핵을 피할수있기는함?
아는 해커한테 그거 관련해서 길게 설명들었는데 모든걸 중앙서버에서 처리하면 가능은하다고 들음 근데 그러면 서버에 왔다 갔다 한다고 딜레이 생겨서 유저들이 액션성이 없고 버벅거린다고 접는데
스테디아로 pvp 돌릴 수 있다면 가능하긴 할 듯
라이엇 이새끼들은 롤이 기술적으로 잘만든 게임이라서 성공한 줄 아는건가. 워크 유즈맵에 스킨하고 시나리오 넣은걸로 돈번 주제에 왤케 기술부심이 쩔지?
ㄹㅇ ....
밑에총은 뭔 총이길래 소총이 12발 밖에 안들어가냐
이겜 그래픽으로 까면 '상식 없는 사람'이 되는거고 'FPS에 이해도가 낮은 사람' 이 됩니다.
그런데 라이엇 상금 엄청큰 대회를 열거나 그러지 않는이상 카스유저가 굳이 카스 버리고 저걸 할만한 이유가 있나?
정통 fps면 텍스쳐가 구려도 이해하겠는데 하이퍼fps인 저런게임이 저러면 욕먹어도 쌈 재밌고 퀄리티 좋은 게임이 저거 말고도 훨씬많은데ㅋㅋㅋ
기 술 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느끼는건데 총기디자인이 유선형이면 오히려 옛날 총같아보인다. 그냥 레일에 광학장비 덕지덕지 붙인게 더 택티컬하고 근미래 총기같아보임..
시야에 안보이면 위치정보가 안보인다 그럼 시야를 핵으로 넓히면 그만아닌가?
핵이없는게임은 사실상 없는거아님? 그어떤 프로그램도 헛점있을거같은데
있음 존나 개똥겜이라 우리들이 존재조차 모르는 게임
뭐야? 스크립트로 생태계가 까발려졌던 그 파쿠리 게임 제작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핵걸리면 기기벤을 때려버리지.
예들도 만들어 놓고 테스트 하면서 어? 야 내가 플레이하던 총겜 느낌이 아닌데? 다시 만들어야겠다 야 ㅋㅋ
옵치도 핵가지고 입털다가 털렸지 ㅋㅋ 절대라는건 없음
플레이평은 꽤나 좋던데 영상만 보고 루리웹에서 혹평이니 흥할듯
게임 모션이니 그래픽이니 상관없다 그냥 재있으면 그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