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천공항에 중국애들 엄청 많아지는 거임??
이미 중국이 미국에서 오는 비행기를 먼져 막았다고함(중국 노선 이제 풀라고 하는데.. 중국이 먼져 ㅈ ㄲ 를 선언..)... 트럼프 빡침..
알고보니.. 지금 미국은 손해보더라도 민간 항공라인은 살리 겟다고.. 놔두는데.. 중국이 먼져 미국비행이 안받는다고 뻐딩김...
이제 중국 유학생들도 미국 오려면.. 직항 없어지니 한국 거쳐서 와야 할듯...컨트롤 안되면... 어쩌냐... 인천공항에 중국 공안도 생기는거 아녀???
이렇게 되면 이제 한국 비행기 대부분 중국 사람들로 미어 터지겟네.... ㅎㄷㄷ
추가 설명 하자면..
이 싸움은 여객기때문이 아니고, 화물기때문이 지금 완전 화물전쟁중 델타는 미국-중국(디트로이트/시애틀- ->푸동)이 열리지 않고있어서, 현재 추진중인것은 디트로이트이트-인천(모든손님하차. 중국행 손님은 공항내에 몇시간 머물고)-기내청소, 음식새로 싣고(인천에서 몇시간 대기하다가 중국손님 다시 타고)-푸동-푸동에서 손님내리고 곧바로 손님싣고 출발-인천도착-기내청소, 음식 새로싣고(중국출발손님 인천에서 내려서 몇시간대기)-디트로이트 이런스케쥴 만음. 현재 화물기는 중국-인천-디트로이트 or ATL로 들어오고 있음. 지금 중국에서 미국들어오는 화물이 적체가 발생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중국-유럽-미국루트도 많이 들어왔는데, 유럽행비행기가 없어지면서 그 루트가 막힘.... 그래서 중국-인천-미국(델타), 중국-대만-미국(EVA), 중국-나리따-미국(유나이트)...이렇게 들어오고 있음. 현재 여객기손님은 없고, 화물은 넘치고, 여객기도 중간라인을 비우다보니 여객기에 실을수 있는 화물들이 ㅈㄴ 많아짐 . 그래서 손님이 없더라도 여개기를 띄우고(손님몇명타고)+화물을 싣는 형태로 현재 운행되고있었음. 현재 델타-유럽노선들도 대부분 여개기가 뜨는데, 손님은 얼마없고 다 화물이 대부분인듯...즉, 손님이 없더라도 나중을 위해 노선을 유지해야하니까... 지금 중국뱅기도 막으면, 중국상품 수출길이 없어져서 중국타격 엄청 심할거라 예상됨...
냉전이 재림할지도 모르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