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스퀘어 겜은 쳐다도 안볼듯
이번엔 개발팀에게 시간좀 넉넉히 줬음 좋겠다
그냥남자사람
추천 176
조회 263588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59
조회 75388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3
조회 191268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1991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2971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20
조회 415170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6787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19
조회 28289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1
조회 180961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59080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3522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5936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8
조회 38104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701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5
조회 70027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139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3
조회 17721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313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524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097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8
조회 61630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0230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628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6019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542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074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3
조회 5198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77
조회 35860
날짜 2021.09.24
|
넉넉히(5년)
15에서 역대급으로 똥싼 놈들 다 쫓아내서 그럴일 없을걸
15도 근데 말 많았던게 프로젝트 넘겨받고 나서 시간을 얼마 안줘서 그 사이에 스토리도 계속 뒤엎어지고 그랬다던데... 난항이었다는듯... 어휴
걔네 팀에서 뿌린 루머에서나 그렇지 실제 개발 기간은 거의 4년 가까이 됨. 로드맵 짜고 시나리오 정리할 시간조차 없었다는건 개소리. 심지어 원래 각본이 없던 작품도 아니고...
그런데 2014년에 총괄 디렉터로써 역임받고 2016년까지 발매하라고 한건 너무 심한처사가 아닌가 싶음. 아무리 프로젝트에 같이 참여했던 타바타라고 해도 노무라 감독이 구상한게 있는데 그걸 그대로 따라가기도 쉽지 않았을거고.. 겨우 2013년에 파판15 프로젝트에 참여한 타바타를 2014년에 총괄 디렉터로 바뀌고 2016년까지 완성하라는 지시를 받았으니 이건 회사가 잘못했다고 봄...
리메이크 파트2는 죽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팀 나눠져있으니까 뭐... 16에 전력 쏟는다고해도 조금은 진행중이지 않을까
파판개발팀:그럴수는 없죠 13처럼하겠습니다! 르씨의... 이경우엔 어찌할거냐?
걔 안잘렸지 않음? 솔직히 불안하다
흐으....13도 사서 하긴 했는데 전투는 꽤 재밌게 했던것 같음.. 스토리는 그냥저냥 뭐..잘 기억도 안나네
시간 문제가 아니라 방향 문제지 15를 5년이나 만들었는데
타바타 아저씨가 단독 지휘해서 제대로 개발 들어간게 2014년이니까 2016년에 발매했으니 말 다했음;; 그때 개발부서 몇몇 사람들이 오죽했으면 글도 쓰고 했던 것 같은데...너무하다고
요시다가 컨펌하면서 스토리는 잘 뽑아내겠지... 파판14보면 떡밥도 잘 던지고 회수도 잘하고 있어서
14는 정말 재밌게 했음.. 그렇게만 나와주면 좋을듯
킹직히 파판14 개발팀들이라 스토리작가 칠흑 작가 쓰지않을까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