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작유머] 포켓몬 만화를 실제 게임배틀처럼 구현해서 그릴 때 단점

일시 추천 조회 799 댓글수 11


1

댓글 11
BEST
마치 유희왕 마냥 배틀로그를 짜게 되는구나
가지나물 | (IP보기클릭)45.64.***.*** | 20.10.26 11:40

정성이네

팀-버스터 | (IP보기클릭)118.235.***.*** | 20.10.26 11:40
팀-버스터

내가 애니처럼 유연성있는 배틀은 못 그리는 탓도 있음. 난 발컨이야....

키쥬 | (IP보기클릭)211.60.***.*** | 20.10.26 11:42
BEST

마치 유희왕 마냥 배틀로그를 짜게 되는구나

가지나물 | (IP보기클릭)45.64.***.*** | 20.10.26 11:40
가지나물

ㅇㅇ 실제 포켓몬 실전배틀을 만화로 구현하자는 목표로 그린 거라서. 애니처럼 근성으로 역상성 기술로 역전승한다던가, 상대방의 기술을 역이용해서 얼음 아쿠아제트로 돌진한다는 식의 전개는 전혀 없음.

키쥬 | (IP보기클릭)211.60.***.*** | 20.10.26 11:41

재밌당

위: | (IP보기클릭)106.101.***.*** | 20.10.26 11:40
위:

문제는 배틀로그 짜는데도 오래걸리고, 더블배틀이면 더더욱 만화 완성하는 데 오래걸림.

키쥬 | (IP보기클릭)211.60.***.*** | 20.10.26 11:42
키쥬

사람이 갈리는구나 ㅜㅜ

위: | (IP보기클릭)106.101.***.*** | 20.10.26 11:42
위:

지금도 더블배틀 만화 그리는 중임. 겨우 3턴 그리는데 20페이지 이상 소모됨.

키쥬 | (IP보기클릭)211.60.***.*** | 20.10.26 11:43

손가락흔들기에의한 효과 표현은 더미칠듯 없는 부위로하는 타격 노멀기술같은거

NEOSRW | (IP보기클릭)223.62.***.*** | 20.10.26 11:43
NEOSRW

실전에서는 예능플레이할 거 아니면 잘 안 넣는 기술이라, 미숙한 트레이너 아니면 그런 기술 안 쓰게 할 생각이야.

키쥬 | (IP보기클릭)211.60.***.*** | 20.10.26 11:44
키쥬

하긴 죠노우치도아니고 실전에 도박기술 쓸일이

NEOSRW | (IP보기클릭)223.62.***.*** | 20.10.26 11:46
댓글 11
1
위로가기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