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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찾아보니까 이사람인데 트윗내용보면 뭔가 제공은 했나보다
fallen doll 제작자랑 전혀상관없지않음? 심지어 게임조차 아닐텐데 이거
fallen doll 프로젝트하는 양반이 만든 트윗인걸로 기억하는데 그 프로젝트 뭔가 요상하게 풀리고 있는지 뭔가 이해가 안되는 여러 일들이 일어나는거 같음.
리얼하다
걍 발 페티쉬 있는 사람이 만든 짤임
ㅗㅜㅑ
가능
그래픽 쩔긴 쩐다..
ㅗㅜㅑㅗㅜㅑ
ㅗㅜㅑ 뭔겜이지
닉네임은몇자?
fallen doll 프로젝트하는 양반이 만든 트윗인걸로 기억하는데 그 프로젝트 뭔가 요상하게 풀리고 있는지 뭔가 이해가 안되는 여러 일들이 일어나는거 같음.
죄수번호-25980074
fallen doll 제작자랑 전혀상관없지않음? 심지어 게임조차 아닐텐데 이거
https://twitter.com/project_h_dev/status/1129754685378899969 대충 누가 발 모델링 줬다 뭐 대충 이런 내용이길래 관련 있을 줄 알았지.
죄수번호-25980074
찾아보니까 이사람인데 트윗내용보면 뭔가 제공은 했나보다
닉네임은몇자?
걍 발 페티쉬 있는 사람이 만든 짤임
가능
밥가져와!
그래픽 쩔긴 쩐다..
ㅗㅜㅑㅗㅜㅑ
미쳤다리
밥갖고오라는 짤
머여 저건 어케하는거야? 스킨을각각 준거여????진짜 그런ㄴ거면 광기가 느껴지네;;;
스킨은 아닐거고 디스플레이스먼트 맵인가? 뭐 그런거 쓰는거 아닐까
참고로 디스플레이스먼트 맵핑이란 새로운 매쉬를 생성하지 않고 텍스쳐에 저장되어 있는 '높이'값으로기반으로 수치를 다이나믹하게 변경하는 것을 말함. 이게 성능 저하가 좀 있어서 패럴랙스 맵핑이라는 실체 수치 변경 없이도 흉내내는 기술도 있음.
추가로 요즘은 그냥 고품질 메쉬 쓰는걸로 트렌드가 바뀌더라... 노멀맵이건 디스플레이스먼트이건 페럴럭스건 전부 부족한 성능에 어떻게든 그럴싸한 그래픽을 만들려고 발악했던 기술이고, 이제 엔당에 읏증을 남겨준 실시간 레이트레이싱(AMD에서도 다른 이름으로 있음, RX 붙은것들이 이 기술을 포함함)을 쓰면 그런 삽질 없이 진짜에 가까운 걸 렌더링할 수 있으니까...
디스플레이스먼트맵이나 노말맵을 2장 겹쳐놓고 뼈대 움직임에 따라 투명도가 조절되면서 2장의 맵이 교차로 적용 되는거임 요즘은 그냥 엔진에서 지원되는 기능이라 기술적으로 특별한건 아니야
간단함 노말블랜딩하면됨 주름진 노말맵과 주름 펴진 노말맵을 블랜딩하면됨 어느각도까지내려오면 노말맵이 체인지되도록
언제나옴
스타킹좀 신겨줘
쿠엔틴 타란티노가 이 움짤을 ㅈㄴ 좋아합니다
너무 조아
리얼하다
ㅗㅜㅑ
게임 아닌것 같은데
발냄새
아니 주름이 좀 아저씨틱 한데....
머독이 이 글을 아주 좋아합니다
쥥그러
드러운걸 좋아하네 했는데 나도 바지 좋아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