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9일 내 생일임.
그 주 지나고나서 붕알친구 연락옴
일본에 일하러 간다하는데 작별선물준데서 만났는데
톰브라운 Z플립 주고감. 오 ㅅㅂ...ㄱㅅ 잘쓸게하고 밥먹고 보냄.
9월에 액정교체 받았다는데 후면 하단 백플레이트 커버쪽에안쪽 필름들이 뭉개져잇음. qc 불량인가하고 김포 센터감 (김포에 센터 하나임)
담당엔지니어 배정받고 요런 증상인데요. 이거 교체할수있을까요 하고 물어봄.
액정교체할때 안쪽 필름을 건드렸나보네요. 무상으로 해드릴게요.
아 넵 감사합니다. 하고 교체받음.
교체받고 다음날에 뒷필름 다시 붙이는데 보니깐. 상단쪽 백플레이트도 똑같은 증상보임. 한숨쉬면서 아씨 이걸못봤네 하면서 같은센터 또 감.
나: 이거 ㅠ 상단쪽도 자세히보니깐 똑같은증상인데요. 교체가능할까요 ㅜㅠ
수리해준 엔지니어가 컴퓨터 뚜들기더니 재고 없다고함.
엔지니어: 일산에 재고잇네요 일산 어디지점으로 가보세요. 그 역앞에 센터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하고 나와서 엔지니어가 말한 그 센터감.
그 지점에서 왔는데요. 여기에 상단백플레이트 재고잇다고해서 왔습니다. 하니깐.
엔지니어:?????? 따로 연락받은게없는데요? 재고 있나 확인해볼게요.
(확인뒤에)
엔지니어:어.... 같은 엔지니어로써 정말 죄송한데 그분이 뭔가 착각을 한거같은데요.
하단백플레이트는 저희가 재고가 있는데. 상단 백플레이트는 저희가 재고가없어요 ㅠ 그 엔지니어분이 뭔가 단단히 착각하신거같음.
나:....? 그럼 이거 재고있는데가 어딘가요?
엔지니어: 여기옆에 일산 ㄷㅇㅅ역 센터에 재고가 있긴하네요. 죄송한데 급하시지않으면 퀵으로 부품배송오면 수리할수있는데. 혹시 괜찮으세요?
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한일있어서 제가 갈게요.
엔지니어:넵 그러면 그쪽센터 팀장님한테 연락드려놓겠습니다.
저러고 가서 친절히 안내받고 무사히 교체함.
김포센터의 트롤짓때문에 순간 딥빡돌아서 존나 성질낫는데
그래도 다른 센터분들이 존나 친절해서 참았다.
무상기간 3월까지니깐 그때까지 굴려줘야지.
친구 머냐 목숨이라도 구해줬냐 ㄷㄷ
친구 머냐 목숨이라도 구해줬냐 ㄷㄷ
20년지기임
생산량이 적은 제품들이 저런게 심하더라
삼성 ㄹㅇ as는 갓갓임 나 9플 사고 알주일정도 되었을때 발열때문에 고장인거 아닐까 불안해서 찾아갔더만 정상제품이긴 한데 불안하시다면 한 번 교체해드릴 수 있게 해드릴게요 하면서 그냥 교환해줌ㄷㄷ
사람이니까 실수는 할수도 있지 적어도 영어 안되면 클레임도 못건다고 하진 않잖아 ㅋㅋ
그건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