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청 업체들이 해준다지만 제대로 서비스 받기도 힘들고, 수리비도 만만찮음
그나마 다행인건
애플이 제품 자체는 잘 만들어서 AS 받을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는거. 본인이 떨구거나 하는 경우 제외하면
한번 사놓고 오래 쓸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
갤럭시는 어딜 가든 AS만큼은 평타 이상임. 영어 몰라도 괜찮고.
...근데 솔직히 얘 AS센터... 지점차 졸라 크다. 좀 사람들 많이 가는 곳에서는 기본적으로 잘해줌. 근데 진짜 후미진 곳에 할당 된 센터는 약간 "엥?"스러운 경우가 없진 않더라
근데 안드폰 특성상 오래 쓰기에는 갈수록 지원도 끊기고 업데이트도 안해주고 하는게 제일 불만
안드가 윈도우랑 상당히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사용하는데 크게 어려움 못느끼고, 많은 기능들을 본인이 직접 커스텀할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
아이폰은 내가 기기에 적응해야함.
갤럭시 및 안드폰은 내가 편하게 셋팅 가능.
글쎄... 초기불량, 배터리 문제 빼면 수리 할 일이 없는건 사실이라...
아이폰 수리할 일이 없는게 아니라 님이 운이 좋은거 아님?
케프
글쎄... 초기불량, 배터리 문제 빼면 수리 할 일이 없는건 사실이라...
아이폰은 딱히 고장이라고 할만한게 별로 없어. 아이폰6S도 배터리 교환 한번 받고 최신 앱들 쌩쌩하게 잘 돌림
그래서 대다수 아이폰 유저들은 맥북까지 가지도 않지..... 그냥 오래쓸수있는 폰이 필요한것 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