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무기 줍기 시스템은 누구 머릿속에서 나온 생각인가
무기줍기가 공격 버튼과 잡기 버튼을 통해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난전중엔 공격하다 말고 무기 줍줍하는
복장터지는 상황이 발생함.
한 버튼에 상호작용을 너무 많이 넣어서 일어나는 현상
같은데, 이게 꼴받게 하는 것이 싸우다가 컷신 발생하면 맨손 상태가 되서 무기 변경하다 쳐맞고 죽음.
2.술먹은 것 같은 파쿠르
이것도 한 버튼에 여러 상호작용을 쑤셔넣어서 그런 것 같은데, 파쿠르 할 때마다 뻘짓하고 멈칫하는 게
엄청 짜증나게 만듬.
추격전에서 이 똥같음이 빛을 발휘하는데,
적을 코앞에 두고 있을 때 갑자기 벽에 달라붙거나,
아래 구간으로 매달리려고 해대서 다 잡은 표적
놓치는 경우가 파다함.
후속작 나오고나서 개선되는 부분들이지만,
초창기 조작감은 진짜 스트레스 받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