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레드훅은 다키스트 던전이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지
유저들이 자기네 던전에 최적화된 세팅을 찾아내자 의도적으로 이를 파괴하는 패치를 했다가 게임을 몇번이나 터뜨릴 뻔한적이 있었지
여론이 최악이었던게 산적들이 습격하는거 초반부터 산적들이 쳐들어와서 마을 박살내는데 그걸 막을 방법이 아군 영웅들 출격해서 전멸 시키는 것밖에 없는데
산적들 난이도가 최종 던전인 다키스트 던전에 나오는 적들과 비슷한 수준이라서 난이도가 미쳐 날뛰었을때였지
산적 녀석들은 일정 수준와 일정 단계까 진행을 안하면 절대 안나오게 패치하고 난이도를 조정하는등의 패치를 해서 간신히 무마시킬수 있었지
그냥 평범한 닭 | (IP보기클릭)119.204.***.*** | 20.12.03 15:28
레드훅은 다키스트 던전이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지
유저들이 자기네 던전에 최적화된 세팅을 찾아내자 의도적으로 이를 파괴하는 패치를 했다가 게임을 몇번이나 터뜨릴 뻔한적이 있었지
여론이 최악이었던게 산적들이 습격하는거 초반부터 산적들이 쳐들어와서 마을 박살내는데 그걸 막을 방법이 아군 영웅들 출격해서 전멸 시키는 것밖에 없는데
산적들 난이도가 최종 던전인 다키스트 던전에 나오는 적들과 비슷한 수준이라서 난이도가 미쳐 날뛰었을때였지
산적 녀석들은 일정 수준와 일정 단계까 진행을 안하면 절대 안나오게 패치하고 난이도를 조정하는등의 패치를 해서 간신히 무마시킬수 있었지
그냥 평범한 닭 | (IP보기클릭)119.204.***.*** | 20.12.03 15:28
레드훅은 다키스트 던전이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지 유저들이 자기네 던전에 최적화된 세팅을 찾아내자 의도적으로 이를 파괴하는 패치를 했다가 게임을 몇번이나 터뜨릴 뻔한적이 있었지 여론이 최악이었던게 산적들이 습격하는거 초반부터 산적들이 쳐들어와서 마을 박살내는데 그걸 막을 방법이 아군 영웅들 출격해서 전멸 시키는 것밖에 없는데 산적들 난이도가 최종 던전인 다키스트 던전에 나오는 적들과 비슷한 수준이라서 난이도가 미쳐 날뛰었을때였지 산적 녀석들은 일정 수준와 일정 단계까 진행을 안하면 절대 안나오게 패치하고 난이도를 조정하는등의 패치를 해서 간신히 무마시킬수 있었지
제작사거 월클병인게 분명한데 망하진않은 케이스인가
피임을 안했으니 임신이지
언젠가 들어본 게임디자인 생각나네 무조건 강하게 만들면 사람들이 도전의욕이 떨어져서 손놔버리게 만드니까 허점을 만들어야 한다고 했던거 솔직히 게임에서 보스몹이 절대공략불가하게 만들려 하면 못할게 없지만 그렇게 하면 욕만 처먹지....
게임을 하는 목적은 즐거움인데 지나치게 짜증나게하면 그건 실패한거임 내가 모 고양이스튜디오가 만든 모 게임의 게임이 쉬우면 재미없습니다 라는 말을 싫어하는이유중 하나 공정치못한거랑 어려운건 다른건데
피임 안했으면 임신이짘ㅋㅋㅋㅋ
꼬라지 보면 진짜 운 좋은 제작사같음
진짜 게임하다가 모니터랑 키보드 부수기 싫으면 겜 폴더 들어가가 각 직업 폴더에 시스템 파일 메모장으로 열어서 기본 스텟이랑 스킬계수 손 좀 봐둬야함 문제는 그거도 먼치킨 수준으로 안하면 가끔 파티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얘네도 난이도조절 조금만 실패했으면 미스트오버꼴 났을거임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금각사지성탑
피임을 안했으니 임신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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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각사지성탑
피임 안했으면 임신이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레드훅은 다키스트 던전이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지 유저들이 자기네 던전에 최적화된 세팅을 찾아내자 의도적으로 이를 파괴하는 패치를 했다가 게임을 몇번이나 터뜨릴 뻔한적이 있었지 여론이 최악이었던게 산적들이 습격하는거 초반부터 산적들이 쳐들어와서 마을 박살내는데 그걸 막을 방법이 아군 영웅들 출격해서 전멸 시키는 것밖에 없는데 산적들 난이도가 최종 던전인 다키스트 던전에 나오는 적들과 비슷한 수준이라서 난이도가 미쳐 날뛰었을때였지 산적 녀석들은 일정 수준와 일정 단계까 진행을 안하면 절대 안나오게 패치하고 난이도를 조정하는등의 패치를 해서 간신히 무마시킬수 있었지
언젠가 들어본 게임디자인 생각나네 무조건 강하게 만들면 사람들이 도전의욕이 떨어져서 손놔버리게 만드니까 허점을 만들어야 한다고 했던거 솔직히 게임에서 보스몹이 절대공략불가하게 만들려 하면 못할게 없지만 그렇게 하면 욕만 처먹지....
인생 내리막
게임을 하는 목적은 즐거움인데 지나치게 짜증나게하면 그건 실패한거임 내가 모 고양이스튜디오가 만든 모 게임의 게임이 쉬우면 재미없습니다 라는 말을 싫어하는이유중 하나 공정치못한거랑 어려운건 다른건데
게임은 결국 재밌어야 하기 때문에 불합리가ㅜ반복되면 안됨
제작사거 월클병인게 분명한데 망하진않은 케이스인가
월클의 자격이... 있어서?
월클병은 아니고 사악한 던전마스터 기질이 있음
TRPG하는데 어떻게든 유저 ㅈ되게 만들어서 엿먹이려는 ㅈ같은 GM
그냥 어렵기만 한 게임은 성공하기 힘들지 ㅈ같을 뿐이니깐
옛날의 모 모바일 게임 생각나는군 ㅋㅋ
솔직히 얘네도 난이도조절 조금만 실패했으면 미스트오버꼴 났을거임
꼬라지 보면 진짜 운 좋은 제작사같음
진짜 게임하다가 모니터랑 키보드 부수기 싫으면 겜 폴더 들어가가 각 직업 폴더에 시스템 파일 메모장으로 열어서 기본 스텟이랑 스킬계수 손 좀 봐둬야함 문제는 그거도 먼치킨 수준으로 안하면 가끔 파티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새끼들 멘탈이 좀 병1신 같은 건 한글 패치 사태 때 진짜 적나라하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