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칠듯한 킬 캐치 능력을 지닌 참 좋은 놈이지만 단점도 명확한 게 슬라다다 싶음.
이 놈의 약점은 그냥 한타임 한타.
2대2나 3대 3 국지전에선 cc기를 적당히 맞아줘도 버틸만 하고, 설령 죽어도 스킬 빠진만큼 아군이 딜을 넣어서 교전의 유리함을 가져갈 수 있지만
초반부터 5대5 싸움이 되면 bkb없는 슬라다는 할 수 있는 게 별로 없음.
이 타이밍의 이니시는 다른 놈에게 맡겨야 되는데... 공방에선 기대하기 어렵지.
아바돈, 도끼, 타헌 이런 한타 깡패들이 몸으로 밀고 들어오면서 5대 5싸움에서 탱을 강요 받고,
그대로 못 커서 bkb 없이 한타를 이어가야하는 상황이 공방에서 흔히 벌어지는 최악의 시나리오 같음.
저 캐릭들 호흡에 맞출려고 어쩔 수 없이 군도나 지구력의 북 같은 상위 템이 아니라 그냥 가속의 장갑(450)짜리 하나 믿고 점단이나 bkb를 뽑아야할 상황도 존재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