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세대 i3 라인업 이하 제품들은
10세대 그대로 이름만 바꿀꺼라고 해서 떡락중
참고로 10세대 i3는 7700k 비비는 성능
11세대 i3 라인업 이하 제품들은
10세대 그대로 이름만 바꿀꺼라고 해서 떡락중
참고로 10세대 i3는 7700k 비비는 성능
그냥남자사람
추천 175
조회 261906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59
조회 74944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2
조회 190045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1073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2874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20
조회 413076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6660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19
조회 27999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0
조회 179476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58593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2907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5869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8
조회 37714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632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4
조회 69453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046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3
조회 17244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193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465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025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6
조회 60964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19987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568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5965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458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1987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3
조회 5142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74
조회 35232
날짜 2021.09.24
|
이제 게임들 멀티코어 지원할수밖에 없는 환경인데 멀티코어 성능 조져버린것
그런데 고해상도 가면 시퓨성능은 상관이 없어서 나름 살수있다는게 ㅋㅋ
고해상도로가면 가는대로 다음세대 게임엔진은 그만큼 갈구게 물리 시뮬레이션부터 싹다 올라가고있음 언리얼엔진은 이제 구름실시간렌더링된다 실질적으로 게임에 적용되서 나오는건 좀 걸리겠지만 기존처럼 허공에 이미지 딸랑 띄운게아니라 광원에도 영향받고 페이크칠필요없어짐
이게 보통 엔진이 시퓨를 활용 못하는것보단 그래픽단에서 처리속도가 느려서 시퓨단이 노는거라서 다음세대 쯤에도 4K에서 필요 시피유 성능면에서 7700 정도면 충분할껄?
아니 cpu에 할일이 없는거라 할일을 시키게되는거임 그러면 cpu에서 그래픽에서 한일을 쳐내는거보다 부하가 더 걸리겠지 그리고 내가 추가되는거 전부말하면 말이길어지니까 저거만 꺼낸거지 올리려면 한도끝도없어짐 cg에서나 렌더링하던 털도 70만 140만넘어가는게 이젠 실시간으로 돌아가기시작했음
해상도가 높아진다 → 그래픽카드 부하 → cpu에서 쏘는 정보가 좀 적거나 느려도 OK 근데 그래픽카드도 요즘 성능이 엄청나지고 있잖아? 그래서 그래픽카드에서 cpu에서 정보를 보내는 족족 다 랜더링해버리면 cpu도 그만큼 정보를 파파팟하고 보내야된다는 거임. 여기까지 다 이뤄져야 병목없이 프레임이 뽑히는거고. 여기서 cpu 성능이 떨어지면 프레임이 안나오게되겠지...
4K기준 3세대 i7정도면 충분해 브가단에서 시퓨단으로 데이터를 넘기는거라서 지금 반대로 이야기 하는거야 브가단이 처리할 데이터가 많아서 시퓨단에 정보를 조금씩 주기때문에 고해상도 일수록 시피유 역활이 줄어드는것
참고로 3080 기준에 3세대는 잘못쳤고 4세대 i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