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킬은 시전시간이 길지만 홀딩을 합니다!->홀딩무시때문에 죄다 빗나가거나 오히려 내가 카운터로 처맞고 뒤짐
이 스킬은 시전중 무적입니다->몹 패턴이 더 길어서 후딜에 처맞아 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시발 홀딩도 ㅈ까고 패턴은 더럽게 아픈데 넓고 빨라서 시전시간좀 있다싶으면 걍 ■■행위고
특정캐릭터는 컨셉때문에 던전이 상향되는걸 못따라가서 존나 개같이 불편하기만한 캐릭터가 되버리고
피격데미지도 더럽게 높은데 시발놈의 패턴이 처맞으면 후속타까지 처맞는 구조가 겁나 많아서 30퍼 물약없으면
걍 뒈지란꼴이 너무 많음, 아주 게임이 장판파야 장판파,
엄마없는 피격데미지+수시로 미친듯이 처나오는 패턴+처맞으면 다맞는 후속타덕에 걍 게임이 너무 피곤해진거같음
뭔 로크라이크게임도 아니고 이렇게 게임하니깐 너무 짜증남,
그래서 던파는 딜구조 좋은캐릭을 해야함
근데 밸런스패치가 년단위 이벤트라..
그래도 루크때처럼 홀딩한다고 즉사급 패턴 나온다던가 하는건 아니라서 난 더 나은거같음... 타점 구리거나 후딜긴건 어느정도 조절해서 쓰면 되니까
무적을 캔슬하는 패턴도 있다구!(찡긋)
그것도 쓸려다 그나마 그건 페이즈 넘어갈때정도라 걍 뺐음...솔직이 그것도 진각쓰는데 캔슬되면 진짜 엿같긴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