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BEST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특이하게 생긴 새
- 블루아카) 말빨 좋은 선생이 설득당한 이유
- 김성모) 웹툰에서 사자를 처리하는 방법
- 블루아카)맛있는 양미카
- 일본에서 부모를 부르는 다양한 호칭
- 업계 레전드 짐 켈러의 패기 원탑
- 적당한 가슴크기.
- 당신의 닉네임이 아내가 됩니다.jpg
- 촬영을 방해하는 오빠들.mp4
- 말딸) 신비한 고루시.jpg
- 횐님덜,,,, 아침을 여는 채신 유우머 배달 ...
- 오타쿠에게 상냥한 가루.jpg
- 블루아카) 초천재 청순 섹시 슬린더
- 불로불사의 괴물과 사귈려는 manhwa
- 아파트사전점검 서비스 유행에 시공사들 불만 표...
- 블루아카)요즘 아루 쟝귀여운거같음
- 빈유 슬랜더 취향의 슬픔...
- 우리 사장 진심 존나 걱정된다.
- 결말로는 욕먹는 바키vs유지로 최종전 특
- 두가지 힘이 충돌한 사진
- 블루아카) ❤️굿❤️모❤️닝❤️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니케 - D: 킬러 와이프 테스트출력
- 생라면에 혼자 한잔
-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먹어봤습니다
- 극광의 프로마시스를 추구하다
- 도쿄 포포 베이커리
- 동네 빵집에서 산 빵들입니다
- The합체 그레이트 마이트가인
- 어른이 되면 맘껏 먹을 수 있는것
- 어른이들의 모여서 한상차림
- 카오스의 의식
- HG 휘케바인 MK-III 도색완성
- 미나세 이오리 - 마피 코스프레 버전
- 난 초베지터라구!!
- 피규어아츠 손오반
- 긴자 화과자 키쿠노야
-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구냥 우리나라만해도 TV인치에서 센치로바꾸니가 감안온다는거보면 익숙한게최고라그럼...
임페리얼 단위에 장점따위 있을리가
비숫한예로 10평이라하면 그정도구나 하는데 33m2이라하면 그게어느정도지 싶음
같은문제맞음. 평 대신 제곱미터 쓰자는 캠페인도 계속 하고 있고 그냥 평 인치가 익숙해서 그런거
마일 쓰는놈들은 8단까지 씀?
제발 평 인치 같은거싹다좀갈자.
저건 절대 아님. 기어는 차량 세팅마다 완전히 다름
레드존..?rpm 4~5천넘겨서 엔진이 비명소리를 질러야 변속한단거냐.. 오토쭉타시오
우리나라에선 잘 안쓰지만 온스도 있어
옛날에 영국에서 12진법 쓰다가 10진법으로 바꿀때 상점 주인들이 계산을 잘못하고 그래서 혼란왔었다던데 저쪽은 오히려 저게 편하니 영국때랑 비슷하지 않을까?
마일 쓰는놈들은 8단까지 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쉬폰케이크
구냥 우리나라만해도 TV인치에서 센치로바꾸니가 감안온다는거보면 익숙한게최고라그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비숫한예로 10평이라하면 그정도구나 하는데 33m2이라하면 그게어느정도지 싶음
임페리얼 단위에 장점따위 있을리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토몽
우리나라에선 잘 안쓰지만 온스도 있어
토몽
파운드도 같이 날려버립시다
토몽
인치, 평, 마는 없애버리고 싶어도 넘나 생활 밀착형이니까 봐주셈
제발 평 인치 같은거싹다좀갈자.
그게 난 늙어서 그런지 평 인치가 이해가 되던데.. 근데 평, 인치 는 마일의 그 개념과는 다른 문제 아닌가?
🍄핥아🍄
같은문제맞음. 평 대신 제곱미터 쓰자는 캠페인도 계속 하고 있고 그냥 평 인치가 익숙해서 그런거
옛날에 영국에서 12진법 쓰다가 10진법으로 바꿀때 상점 주인들이 계산을 잘못하고 그래서 혼란왔었다던데 저쪽은 오히려 저게 편하니 영국때랑 비슷하지 않을까?
본인1종 따놓고 오토탄다. 기어변경은 rpm이 빨간색으로 갈때 올리는거 아니였음?? 시속이 정해져 있다고?
꾸져요
레드존..?rpm 4~5천넘겨서 엔진이 비명소리를 질러야 변속한단거냐.. 오토쭉타시오
옛날에 면허시험볼때도 나는 대충 왜앵~ 하는 소리 나면 바깟는뎅.....
그 지랄은 레이싱할때나 하는 거고 너 공도에서 포터타고 레이싱 할 거임?
포터 변속은 2천정도에서 바꾸는게 정답임 뭐 제대로하자면 속도계 숫자가 곧 기어 변속타이밍
1. 고RPM좀 친다고 엔진 비명 안지른다. 1만RPM기본으로 찍는 오토바이들은 이미 퍼졌게 2. 저RPM고부하 상황이 엔진에겐 더 독이다 공도곻뭐고 오르막에선 RPM좀 높이자 3. 요즘 엔진들은 정상적인 상황에서 레드존 못친다 알아서 퓨얼컷 걸림(고단 고RPM상황에서 강제로 저단 넣으면 물론 가능) 4. 물론 평시 레드존 직전 변속은 오버긴 하다
수천억짜리 우주선도 떨구는 임페리얼 단위의 위엄.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뭔 기어 변속이 10km/h 마다 정해져있냐 ㅋㅋㅋ 차 스포츠 모드로 놓고 한번 쭉 밟아봐라 6단이 언제 넘어가나.
저건 절대 아님. 기어는 차량 세팅마다 완전히 다름
ㄹㅇ 운전대라곤 면허시험 볼 때만 잡아보고 만든 스샷인듯.
이 말이 맞음 내연기관은 특정 rpm 구간에서 최대의 토크값이 발생하기 때문에 무조건 정비례 하는게 아님
익숙해지는게 장땡임. 미쿡에서 좀 살면 온도 거리 다 적응한 자신을 보게 될 것임.
차량 기어비는 차량마다 달라서 킬로단위로만 바뀌지 않음 운이 좋으면 10km,20km 단위로 바뀌는 차도 있겠지만 그냥 평범하면 마일 단위로 바뀌는 차도 있겠지 그리고 기어 변화구간은 어디까지나 RPM이랑 ECU에 따라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