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회가 안됨
씨-팍거 송장이라도 제때제때 찍어주던가
꼭 문제있는 케이스들이 송장부터 지1랄인 경우가 많음
이분야 탑티어 개새1끼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자사앱 강요하는 대한통운 되겠습니다
강요를 하면 배송조회 할때 상세정보라도 보여줘야지 씨팍새1끼들아
2. 배송지연
발송시점에서 2~3일 걸린다고 하면 꼭 하루 더추가함
걍 4일걸린다고 말해주면 짜증도 안나는데
3일차 오후에서 왜 문자 안오나 하고 고객센터 전화걸면 변명만 한가득임
아니 걍 하루 더걸린다고 사전에 고지하는게 어려워?
코로나 전부터 2일 걸린다 해놓고 변명하면서 기본 3일 이상 잡던 대한통운 씨1발놈들 말하는거임
3. 냉동,신선식품 문제
이게 제일 짜증나는 문제인데
물류센터에서 배송지연으로 늦어진 택배상품들은
자사 냉동창고에서 보관하다가 발송된다고 안내한다.
문제는 이게 실제로 들어가는지 조차 의문이고
아이스 박스는 보온보냉이니까 까열어두는거 아니면
외부온도가 낮아진다고 큰 의미가 없을텐데 열어둔 흔적이 없다.
즉 면피용으로 넣었다 빼는건데
소비자가 받아서 열면 이미 다녹아있음
어케 드라이아이스 추가에 아이스팩까지 넣은 아이스박스가 못버텨서
모짜렐라 슈레드 치즈가 얼음벽돌이되서 오냐고 대한통운 ㅆ새1끼들아
4. 고객센터
전화좀 받아라 ㅆ새1끼들아 끊지맗고
점심시간이라고 좀있다 전화하라더니
영업 종료할때까지 연달아 거는데도 전화씹음
전화하기 힘들다고 항의하니까 우리가 많이걸어서 그러는거래
씻팔 그럼 처음부터 제대로 해주던가 빠르고 안전하게는 지1랄 개판으로 오면서 전화 없길 바라는건가 싶었음
전화 걸자마자 끊어버리는 대한통운 씨팍새1끼들 말하는거 맞습니다
택배비 2500원에서 5000원으로 올려도 솔직히 상관없고
거기 일하시는분들 존1나게 힘든거 이해하는데
인간적으로 고객 입장에서 시스템 개ㅈ같은거 맞음
택배 이것저것 많이써봤지만 우체국만한데가 없는거같아..
ㅇㅈ합니다 칼같이 48시간내 배송에 심지어 방문수령도 문제없이 간편하게 가능함
쿠팡
코로나 치료제를 만들어주세요 그럼 ㅡㅡ
코로나 이전부터 개지1랄 인데 왜 여기서 코로나가 튀어나옴? 본문 읽은거 맞음?
택배앱은그냥 스마트택배쓰는게 좋은듯 좀 느리긴한데 어짜피 앱이빠르다고 물건이빨리오는것도아니니
그거 광고 슬슬짜증남
그래서 로켓배송이 최고다
딴거는 모르겠고 고객센터 열받는건 확실히 느낀다. 아니 이럴거면 뭐하러 고객센터 운영하냐 전화를 아무리걸어도 안받는데
이전부터 잘 안받더니 이젠 아예 안받더라 이놈들 뭐하러 회사를 운영하지? 란 의문밖에 안들기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