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은 나쁘지 않게 썼다고 생각은 함.
근데 뭐 시장경제를 위해10퍼만 풀었다, 오류수정 이라
고 쓴걸 후회한다고 하는걸 보니 별생각없이 대처한걸
느낄수 있음.
일단 환생의불꽃 10퍼는 예를 들자면 불이 나서 불을
꺼야 하는데 물을 부으면 뒤처리하기 귀찮아서 적당히
양동이에 있는 흙을 부웠는데 그게 석탄가루였던 느낌이고 근데 그게 불이 이렇게 커질줄 몰랐다는 듯이
말하는 느낌임.
2/18(목) 테스트월드 업데이트]에 반영한 ‘추가 옵션 종류의 균등확률화’는 추가 옵션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난이도 조정이었습니다.
여기서 심각함을 느낌, 난이도 조정이라고
말할꺼면 오류가 아니라 난이도 조정이라
썼어야 함, 애초에 유저들은 다 똑같다 라고
생각하고 이새끼들 확률장난 쳐 놓은거
아니야? 라고 반쯤 확신에 차 있지만 메이플
측에서 내놓는 자료가 부족하고 아니라고
입 싹 닫고 있으니까 일단은 넘어 간다는
식 이었는데 오류라고 게임법이 개정될 시기가 오자 은근슬쩍 넘어 갈려는 개짓거리로
밖엔 느껴지지 않음.
근데 터지고 나선 말하는게 난이도 조정?
지들의 주장에 따르자면 2년간 로그가 있고
지금까지 환불이 쓰인게 대략 2년동안
7000만개임, 그 수많은 결과물이 스텟이
붙는 확률이 이상한데 그걸 눈치 못챈다?
그건 그냥 개소리고 기만임, 아니면 지들게임을 모니터링 ↗도 안한다는 거고.
큐브확률공개도 여태까지 뻐기다가 늦게
공개? 다른건 레시피공개에 확률까지 썼는데?
가장 큰 과금요소인 큐브?
이젠 확률공개가 문제가 아님, 공개해도
장난질 해 놓은건지 표만 따로 만든건지
우리가 어떻게 알겠음.
남아있는 로그 확인해서 큐브에서 무슨 옵션이 어느 스텟 캐릭한테 자주 나왔고
자본이 많은 사람한텐 어떻게 나왔고
전부 다 공개 못하면 이건 답이 없는거임.
지금껏 게임이 아니라 바다이야기 였고
확률조작논란 한두번 아니었는데 절대
못넘어감.
이번에 게임법에 확률명시 통과해서 로그 기록해서
확률이랑 다르면 모가지 날려야됨.
다들 명심하시길, 우리는 돈을 주고 데이터를 사는거임
근데 그 데이터조차 못믿을게 되면 그때는 끝임.
최초로 랜덤요소를 넣은 게임으로서 책임을 졌으면
좋겠음.
(이 글은 진성이과가 쓴 글임, 두서없고 읽기 힘든
글인거 알고있음, 내가 잘못 쓴게 있다면 댓글로
남겨 준다면 겸허히 받아 들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