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션은 스택되지 않는다
포션 1개 = 인벤 한칸임.
아 그리고 저게 인벤 전체임 ㅇㅇ
(포션만 말했지만, 보석 룬도 마찬가지라 보관하기 빡셈)
이게 창고임.
계정공유 안됨.
덤으로 오른클릭 한다고 템 빠진다는 상상도 하지 마샘
하나씩 클릭임 ㅇㅇ
보석이나 포션같은 자잘한것도 전부 하나씩 클릭해서 옮겨야된다 이말입니다.
(넣을때, 뺄때 전부)
큐브도 마찬가지
핫하 하나씩 클릭해서 옮겨라
괜히 리저렉션에서 편의성 패치 좀 해달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닌거.
창고 크기 늘리는거랑 골드 자동룻은 넣어준다고 했지만.
아 골드도 하나씩 일일히 집어야됨 ㅇㅇ
참은 너무 유명하니 생략
초기 게임이라서 그럼 이후 게임들은 저걸 개선한거고 어떤 게임은 그 개선사항을 유료로 받아처먹...
블쟈에서 스타 리마스터 망한거 보고 생각이 좀 있었으면 좋겠음 고인물들 얘기는 기본적으로 걸러 들어야지 고인물들 얘기 그대로 들으면 그냥 망테크 타는거임 아직도 "밸런스는 맵으로 잡는거"라는 명언이 생각나네, 블쟈가 사후지원을 중단한 이후에 맵으로 잡아왔던걸 "옳은 것" 이라고 생각하던 사람들 많았는데
보석 룬 겹치기도 진짜 해줘야되는데
디아2 리저렉션에서 바라는거 - 아마존 회피 3종세트 버그난거 수정, 느려터진 임페일 수정 - 소서리스 블레이즈, 드루이드 아틱 블래스트 대미지 반토막 수정 - 어쌔신 블레이드 퓨리 디버프 수정 - 포션 스택형으로 변경 - 뭐 이것저것
심지어 창고는 저게 확장팩 들어오면서 늘어난거임
창고캐에 템 옮기는데 상대 나가면 망함
스타 리마스터꼴 나지마라...
포션은 어차피 인벤에 보관하는거 아니라 벨트에 보관했으니까
인벤 늘려줘도 거기다가 참을 다쳐박을거니 실질적으론 큐브크기가 인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똑같이 내라는 고인물들이 잴 싫음 글케 똑같은게임 원하면 그냥 오리지널이나 하던지 새로 만든 게임에 예전 불편함 그대로 답습하라는건 그냥 지들 입맛에 맛는 고인게임 만들겠다는 소리밖에 안됨 신규유저가 그시절 낡은시스템에 적응? 절대 못함
참으로 가득매우면 인벤ㅆ창남
ㅇㅇ. 인벤이 늘어나서 참 소지할 수 있는 양에 밸런스가 문제 되면, 참 장착 인벤을 따로 하나 파주던가...
창고캐에 템 옮기는데 상대 나가면 망함
방 만들고 5분쯤 있으면 몇 분은 버텨요.
그런데 렐름다운이???
렐름다운
동시에 터져나오는 그때의 악몽
렐름다운은 뭐... 이번 시즌은 아예 3시간 간격으로 25분 정도 강제적으로 렐름다운 시켜버리더라구요.
디아2 배넷 워낙에 십창나서 싱글에다가 모드깔고 하는 애들도 많은듯..
아. 맞다. 그래서 친구랑 피방가서 템옮기곤 그랬었지.
보석 룬 겹치기도 진짜 해줘야되는데
하지만 길들여진 아재들은 만족한다
저거하던아재들이 커서 자동사냥눌러놓는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빗치
참으로 도배된 인벤토리. 결국 남은 용량은 3×4짜리 큐브 뿐....
근대 포션 겹치는거 들어오면 디아2같은 느낌 안들꺼같다
黑い物
포션은 어차피 인벤에 보관하는거 아니라 벨트에 보관했으니까
으윽
인벤은 자고로 빈칸없이 참과 호라드릭 큐브만 들고 다니는 것
인벤 늘려줘도 거기다가 참을 다쳐박을거니 실질적으론 큐브크기가 인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개수제한이나 참 전용 인벤을 만들어버리면 됨.. 개선방안은 많다고 봄
디아2 리저렉션에서 바라는거 - 아마존 회피 3종세트 버그난거 수정, 느려터진 임페일 수정 - 소서리스 블레이즈, 드루이드 아틱 블래스트 대미지 반토막 수정 - 어쌔신 블레이드 퓨리 디버프 수정 - 포션 스택형으로 변경 - 뭐 이것저것
개인적으로 제일 큰 문제라 생각되는 부분은 원소간의 밸런스가 라이트닝 >>>>>> 파이어 >>>>>>>>>>>> 콜드 라는 거.
그건 무한의공간 있을때나 편한거 아님?
콜드스펠은 무한의 공간이 있어도 답이 없어서 그렇죠.
참 삭제
2원소만 하다보니 부족한걸 몰랐내
참은 참 인벤토리를 따로 마련해줬으면 좋겠어
유저가 원하는 개선안 -짱-식으로 개선함
임모탈은 몰라도 레저렉션은 외주 안줬음 -짱-식 개선은 안될거임. 뭐 스타에서 그런것 처럼 배틀넷 아이디에 FreeHongKong이나 프리티벳 들어가는건 막을 수도 있겠지만
이미 디아2 리저렉션은 지금 디아2 현재버전이랑 동일할거라고 블컨에서 말했음... 게임 시스템적으로 다른건 오토골드랑 창고공유 정도일듯 편의성만 약간 손본느낌 ? 일벤토리 손안본것도 인벤을 늘리면 참을더 많이 들수있어서 밸런스 깨질까봐라고 했으니... 기대는 안하는게 ...
데미지도 데미지고 속성 부가기능이 라이트닝은 유도 파이어는 땅에 불남기기 콜드는 빙결이라 공격에는 라이트닝이 제일 유리함...
쿠마포잉
초기화는 그나마 한 캐릭당 세번까진 해주더라
ㄹㅇ 아마존 회피 그거 하나떄문에 스킬 하나버러지 되는게 너무 아쉬움
버그라기 보다는 시스템 상으로 콜드 내성을 깰 수 없다는 점이 제일 큰 문제라고 봐서요.
쿠마포잉
스킬 초기화는 난이도마다 act1 에서 한번씩 가능하고 그 후로는 보스가 가끔식 떨구는 아이템 4개 조합 하면 만들수 있음
쿠마포잉
퀘스트로 3번에 템 이용하면 무제한임.
소서만 생각해서 지웠심 소서는 콜마만 제대로 적용되면 해결되는 문제라.
콜마가 내성을 못 지우는 건 버그는 아니긴 한데 문제는 콜마가 내성을 못 지우게 만들어놨으면서 콜드 내성 수치를 콜마 기준으로 만들어 놓은 걸 내버려 둔 바람에 문제가 되었죠.
고게 버그나 다름없져 뭐. 디아2 이뮨이 무조건 피해 안입음 이게 아니라 레지100이상이면 이뮨이라 뜨는건데 왜 콜마는 안되는건지 원...
라이트닝 내성몹 자체가 제일 적을걸 아마.
초기 게임이라서 그럼 이후 게임들은 저걸 개선한거고 어떤 게임은 그 개선사항을 유료로 받아처먹...
원래 옛날 게임은 그런 부조리로 하는겁니다
심지어 창고는 저게 확장팩 들어오면서 늘어난거임
똥3는 저런거 전부 개선했는데
대신 물약에 쿨타임....
카나이 재료변환 하는 거 100개씩 밖에 못 하는 건 좀 짜증나더라구요. 템 업그레이드에 시간차 좀 있는것도 은근 신경쓰이고.
계정공유 창고 추가된다고 했을걸
그정도로는 어림도 없음 최소한 참은 참 전용인벤 따로 해놓던가 해야함.
리마스터 하면 편의성은 진짜 고쳐야 한다
콘솔도 같이 나오는지라 패드로 조작하는거 생각하면 인벤관련해서는 기존대로 나오면 여러 소리 나오지 않을까 싶음
뭐 콘솔로 디아 비슷한 핵앤슬래시 게임 나온게 한둘이 아니니 참고하긴 할듯 ㅋㅋㅋ
템 집었다 빼고 버리고 주울때 소리가 찰짐
블쟈에서 스타 리마스터 망한거 보고 생각이 좀 있었으면 좋겠음 고인물들 얘기는 기본적으로 걸러 들어야지 고인물들 얘기 그대로 들으면 그냥 망테크 타는거임 아직도 "밸런스는 맵으로 잡는거"라는 명언이 생각나네, 블쟈가 사후지원을 중단한 이후에 맵으로 잡아왔던걸 "옳은 것" 이라고 생각하던 사람들 많았는데
단축키도 밸런스, 드라군 길못찾는것도 밸런스 이지랄하면서 하나도 바꾸면 안되고 그래픽만 좋게 해야한다는 사람들 지금은 반성하고 있으려나
루트에리노
게임 똑같이 내라는 고인물들이 잴 싫음 글케 똑같은게임 원하면 그냥 오리지널이나 하던지 새로 만든 게임에 예전 불편함 그대로 답습하라는건 그냥 지들 입맛에 맛는 고인게임 만들겠다는 소리밖에 안됨 신규유저가 그시절 낡은시스템에 적응? 절대 못함
ㄹㅇ 그때 무슨 단축기 조정하는것 조차도 신성모독이라고 빼애액되고 불편함 역시 실력이라면서 죽어도 6마리 컨트롤에 집착하던 고인물 시대에 맞게 편의성을 좀더 줬으면 게임이 더 잘팔렸을꺼라는 아쉬움이듬
그래도 스타랑 디아는 다른게, 스타는 PVP가 메인이라 자잘하게 생각되던거가 밸런스에 영향을 주고 있어서, 패치 한방에 종족 밸런스가 바뀔 가능성이 있다보니 최대한 지금 그대로에 그래픽만 리마스터를 원했던거고, 반면에 디아2는 PVE 다보니 자잘한 수정을 해도 밸런스가 악화될 여지가 낮아서 개선하지 말라는 말은 거의 없을거임
키 하나로 구판 신판 왔다갔다 하는 것 자체가 문제되지 않을까 모르겠음 그냥 밸런스 조정하고 편의성 대폭 개선해서 아예 호환 안되게 만드는게 좋을텐데
그 도재욱이 드라군 ai ㅄ이라서 마인폭사 당한거랑 레이스 그냥 어서오세요~ 하고 그냥 보낸거 생각나네
드라군 인공지능 고치고 캠페인 한정으로 스2처럼 유닛 한꺼번에 지정하는거 넣겠다니까 이 악물고 ㅈㄹ 대던 썩은물들 다 후려패고싶던데
틀타 리마스터는 리그문화때문에 바꾸기 난감하긴함 아직까지도 테사기논쟁이 심한데
걔넨 개빡대가리 새끼들이라 스타 리마스터가 왜 흥하질 않지? ㅇㅈㄹ 하고있음
DeM0N
블쟈 공인으로 망했어 마이크 모하임이 리마스터는 수익보다 팬서비스 위주라고 했고, 지금 동접자도 한국서버 말곤 별로임 한국서버 동접자는 피쉬서버에서 빨아온거고
한국이야 리마스터 안했어도 이만큼은 했을거라 비교가 될게 아니지
내기억에 계정창고 공유에 기본창고도 늘려줄거라고 본거같은데
가독성 쓰레기 폰트랑 직관적이지 않은 툴팁들 수정좀 해줬으면 좋겠음 매우 빠른 회복속도 증가 이딴거
폰트는 해상도관련 문제라 무조건 해결되지... 툴팁도 아마 번역 다시하지않을까 싶은데
스타 리마스터꼴 나지마라...
단축키 변경은 이미 업데이트한 사항이라
유명 모드들 참고해서 편의기능좀 많이많이 흡수했으면 좋겠음... 탬 벨런스도 좀 조정하고
솔직히 와우 클래식에서도 느끼는건데 다른건 옛날처럼 만들어도 좀 편의성은 갖췄으면 좋겠다. 와우 클래식도 시발 던찾이나/파티구성/토큰팔이 정도는 해줬으면;
사실 클래식은 그때 그감성 느끼려고 하는거라 그대로 내는게 맞는거같음 ㅋㅋ 리마스터는 다른 얘기지만
와우 클래식은 도리어 그게 없어서 추억삼아 한거지 나조차도 하면서 그랬다 불편한데 왜 이렇게 재밌지?
클래식은 그 불편함마저도 포함해서 즐기던 거라서 편의성 추가하면 의미가 퇴색됨...
클래식 자체가 원래 만들생각없었는데 사람들이 사설섭까지 만들면서 하니까 그럴바에 우리가 제대로 만들어줄께 해서 나온거라 그 유저들 니즈를 맞춰준거고...
경험치 수급이랑 아이템(유니크, 룬) 드랍률 반드시 손봐야 함 솔플하고 싶어도 풀방이랑 경험치 차이가 너무 심하고 유닉템이나 룬 드랍률은 소숫점 단위라서 ㅈ같음 ㅋㅋ
패엑 : 나의 승리네!
홈있는무기 보석이랑 자리바꾸다 룬워드재료 날아감
와우처럼 홈박는 ui따로 만들어줘야함 ㄹㅇ ㅋㅋㅋㅋ
디2도 벌써부터 옛날 유저들이 이거 없애면 안되요 어쩌고 저쩌고 난리던데 ㅋㅋ
어짜피 옛날 배틀넷서버랑 별개라 구배넷에서 계속할사람이랑 레저렉션으로 옮길사람 나눠지는데 바뀌는거 없으면 걍 구배넷 남는 사람들 많을듯
창고는 10*10에 계정공유해준다고함 근데 포션정도는 겹치게해줘라 진짜
워3는 깐포지드라도 욕은 먹어도 밸런스 패치 내줘서 좋았는데 스1은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음 디2는 틀딱들 오륻거리는거 무시하고 다시 밸런스 패치 해줬으면 좋겠음
왠줄암?? 고인물들이 말하길 스타1는 황금밸런스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3으로 디아 첨해봤는데 디2 리저렉션은 괜찮을까
확장팩 이전 디아3(스마트 드랍 없음, 드랍률 ㅈ망, 유저 거래 권장)가 할만 했으면 괜찮을듯
재미 느끼는 요소가 캐릭 육성쪽이면 디아2가 쫌더 재밌음 탬이랑 스킬트리에 따라서 빌드 많음
재미는 있고 템파밍이나 빌드 다양성도 좋은데 옛날겜이라 편의성이 구데기같음
완전 초기부터 하긴했네 ㅋㅋㅋ
바바 스킬이펙트라도 좀 이쁘게넣어줘...비슷비슷하니 재미가 없어
편의성에서는 디아3 시스템 차용 많이 했으면 좋겠다
골드 제한도 웃기지
저래서 쓰는 방법이 창고케릭 만들기
그림 던도 은근 불편했는데 그게 개선한 거였네
리저렉션 나오는거 보니까 챰 그대로인거 같더만 할생각 뚝 떨어짐
리저렉션에서는 템 옮기는 거 일일히 옮길 필요 없이 단축키 지원해준다고 했음.
오.
어차피 서버도 분리하는데 각종 모드들 처럼 편의성 개선 안하면 금방 접을듯
인벤-> 창고 간단히 옮기는 단축키 있다고 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