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컨텐츠 부족
하루 스태미나 충전 + 소모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분,
다른 컨텐츠 포함해도 3분
얼추 5분이면 할게 끝나서 카페에서 호감도 받아갈게 아니라면 접속 할 이유가 없음.
2. 부모죽은 밸런스
처음에는 상성 싸움의 게임인줄 알았는데, 상성에 맞춰 성능이 극단적으로 차이가 나도록 짜여있음에도
캐릭터간 밸런스 붕괴가 확연할 정도로 밸런스가 정신나간 게임이었음.
3. 부실한 첫 이벤트와 보상
치밀하게 이벤트 던전 보상과 일반 던전간의 보상격차가 크지 않도록 제한하였고,
스토리도 너무나 단순함.
4. 메인 스토리, 총력전만을 바라보며...
서로 이야기 할게 없어서 이야기가 없는거임.
11일 날 패치만 정상적으로 진행된다면, 쌍둥이가 나온다면 한동안 쌍둥이 이야기가 오갈거임.
5. ㅈ같은 가챠
유저들 끼리 캐릭터 애정 뭐시기 이야기하면 좋을탠데, 서로 캐릭터가 없어서 이야기를 못나눔.
6. 애초에 한섭이 안나옴.
한국에서 만들어진 일본 서비스의 중국 퍼블리싱 게임이라 하는 사람 자체가 극히 제한적일 수 밖에 없음.
버그 존나 많은건 고쳐나간다고 했고,
메인스토리 더빙 관련해서는 크게 이야기가 없는걸로 보아 앞으로도 없을 것 같음.
일일 퀘스트 보상이나, 재화 파밍 효율이 구린건 게임 초기 극단적인 컨텐츠 소모를 우려하여 이를 방지하기 위해 넥슨식으로 처리한 것 같음.
결제 태도가 나쁜 체리피커들을 조련하기 위한 조치
현재는 게임의 때깔만 좋은 빛 좋은 개살구임.
그건 일본겜이잖아!!!!
일단 일일퀘가 창렬한거랑 하드조각 존나 안나오는걸 고쳐야할듯 저거때문에 뭔가 희망이 안느껴지는 느낌이라서
한썹없는데도 화력이나오는 말딸이 이상한것
없뎃+12년차
메인 스토리, 심지어 겨우 1장에서 이 짓을 했는데 이걸 솔직히 어떻게 이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
없뎃+12년차
한썹없는데도 화력이나오는 말딸이 이상한것
양치기매리
그건 일본겜이잖아!!!!
이걸 눈치챈다고!
정확히는 일본회사 겜이지만....
일단 일일퀘가 창렬한거랑 하드조각 존나 안나오는걸 고쳐야할듯 저거때문에 뭔가 희망이 안느껴지는 느낌이라서
지역밀때는 재밌었는데 할게 너어어어무나 없음 ㅋㅋ
걍 월정액만 넣으면서 서브 분재겜으로 딱인듯
딱히 모든 게임들이 늘 재미있기도 힘든것 아니겠어? 지금은 할 것 없다지만 총력전 나오면 또 바뻐 질텐데.. 프리코네 오래 하다보니 분재겜도 익숙해 졌네..
솔직히 이벤트 스토리가 임팩트라도 있었으면 글이라도 좀 올라왔을 텐데. 이쪽으로는 블루아카는 돌이킬 수도 없이 폭망했음. 어떻게 보면 제 무덤을 판 거니까.
misterbin
메인 스토리, 심지어 겨우 1장에서 이 짓을 했는데 이걸 솔직히 어떻게 이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
백경대... 집합!
경던이벤 혜자고 나발이고 이거 3별때문에 돌아버릴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