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토리를 확장할 계획은 없다. 게이머는 인벤토리를 통해 게임의 모든 순간에 결정을 내리게 되고, 그 결정이 다시금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친다. 무슨 장비를 챙길지, 무슨 참으로 캐릭터를 강화할지 등의 결정이 모두 밸런스와 연관된다. 따라서 인벤토리를 확장하는 것이 되려 유저로 하여금 전략적 선택지를 제한하는 것은 아닐까 우려스럽다. 창고 같은 경우 그렇게까지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친다고 볼 수 없어 확장하였다.
이런 이유가 있는데, 제목 때문에 단순 정통성 때문에 인벤을 확장 안하는지 알고 욕들만 하고 있네
BEST 개선방안은 있음
당장 참인벤만해도 유저들이 많이쓰는 모드이고
참인벤은 밸런스 바뀌니 안된다고 하면
큐브같은 아이템 새로 만들어서 큐브 내부는 참영향 안받고 일반 아이템만 넣게하고
큐브용량 크게 하면
밸런스 문제 없음
당장 저 기사보고 생각난 아이디어인데 게임제작자들이 그런거 없이 밸런스 핑계대면서 안바꾼다고 하는건
걍 하기싫다는거지
개선방안은 있음
당장 참인벤만해도 유저들이 많이쓰는 모드이고
참인벤은 밸런스 바뀌니 안된다고 하면
큐브같은 아이템 새로 만들어서 큐브 내부는 참영향 안받고 일반 아이템만 넣게하고
큐브용량 크게 하면
밸런스 문제 없음
당장 저 기사보고 생각난 아이디어인데 게임제작자들이 그런거 없이 밸런스 핑계대면서 안바꾼다고 하는건
걍 하기싫다는거지
근데 디아2 하던 애들 말 들어보면 그 참이 밸런스 개판쳤다던데
어차피 밸런스 잡지도 않을거 편의성이라도 봐달라 그런거 아닐까
개선방안은 있음 당장 참인벤만해도 유저들이 많이쓰는 모드이고 참인벤은 밸런스 바뀌니 안된다고 하면 큐브같은 아이템 새로 만들어서 큐브 내부는 참영향 안받고 일반 아이템만 넣게하고 큐브용량 크게 하면 밸런스 문제 없음 당장 저 기사보고 생각난 아이디어인데 게임제작자들이 그런거 없이 밸런스 핑계대면서 안바꾼다고 하는건 걍 하기싫다는거지
그놈의 참을 삭제하던지 참통을 따로만들던가 해야함.....
걍 어떻게든 까내리고 싶으니까
근데 디아2 하던 애들 말 들어보면 그 참이 밸런스 개판쳤다던데
루리웹-7420777725
어차피 밸런스 잡지도 않을거 편의성이라도 봐달라 그런거 아닐까
루리웹-7420777725
그놈의 참을 삭제하던지 참통을 따로만들던가 해야함.....
그런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그 기사 제목이 기레기급 제목인거 같다는 거지
디아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닼던도 인벤확장모드만 깔아도 졷밥되는 겜이라 어떤 말인진 이해된다
ㅇㅇ 그런대 그 기사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라.. 사람들 욕만 하고 있어 본문도 안보는 듯
닼던 인벤확장모드랑 비교하는건 좀 아닌거 같음 지금 정통성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이템 두개(+@)줍고 아이템 확인할껄 하나씩 확인하는걸 디아다움이라고 하는거나 다름없음
개선방안은 있음 당장 참인벤만해도 유저들이 많이쓰는 모드이고 참인벤은 밸런스 바뀌니 안된다고 하면 큐브같은 아이템 새로 만들어서 큐브 내부는 참영향 안받고 일반 아이템만 넣게하고 큐브용량 크게 하면 밸런스 문제 없음 당장 저 기사보고 생각난 아이디어인데 게임제작자들이 그런거 없이 밸런스 핑계대면서 안바꾼다고 하는건 걍 하기싫다는거지
템+참 포함의 밸런스를 보고 있는거 같은데
그리고 물약 보석 안겹치는건 밸런스 영향도 없는데 추가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