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게임 시장은 포화되었다. 그렇다! 이젠 리듬 RPG다!!!!!!!!
라고 하는데...
솔직히 뭘 추구하는건지 모르겠음
누가봐도 스킬과 스텟 밸런스가 무너졌고,
그걸 맞춰준다고 하지만...
결국엔 더 큰 SP와 어필!!!!!!!!!!!!
이거임 ㅋㅋㅋㅋ
거기다가 편성을 더 번거롭게 하겠다고 요즘에 넣는게
작변하기
특기 몇 번 발동
크리 몇 번 발동
이딴거임 ㅋㅋㅋ
특히 작변하기는 미션만이 문제가 아님
존나 재미봤다고 작변 안하면 어필치 줄이기 ㅋㅋㅋㅋㅋ
그거 거의 기본으로 쳐넣는건 오토로 하라는거잖아 솔직히 ㅋㅋㅋ
그렇게 빡빡하게 하면서 제일 빡치는건, 빡빡하게 한다고 해도 볼티지는 이정도 채워야 됨 ㅋㅋㅋ
이러니까 결국 어필요원 들을 맞출 수밖에 없음
암튼 굉장함
작변은 참을 수 있는데 특기 발동 조건은 못 참겠슴
이건 진짜 어필 손설 감안하고 특기 발동 넣어갔는데 안 될때도 있음 ㅋㅋㅋㅋ
확률 놀음 겁나 싫음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