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내도 되는 상담팀은 인터넷같은 해약팀정도다
물론 그쪽에서 전화를 받는다면 말이지, 1시간인가 30분인가 계속 기다리면 자동으로 끊김
보통은 끝까지 안받고 다른 콜센터 (가입신청팀은 30초 안걸려서 받음) 연계해서 전화예약해도
전화 안옴 거기에서 전화를 받더라도 다른곳에서 해야한다고 또 전화돌리다가 거기서 또 전화를 안받음 예약전화? 안옴
전화를 걸려서 해약을해도 30분이상은 입씨름을해야 겨우겨우 해약해줌
KT에서 이사때문에 3개월이상 인터넷을 쓸일이 없어서 해약하려할때
전화걸어서 연결 하는대만 이주일걸림 걸고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에 당해서 +1주일
뭐 KT 센터? 본사 아니면 해약관련 서비스는 전화상담으로만 가능함
살면서 처음으로 고객상담듣다가 소리지름
강남트럴
나도 진짜 이주일째? 에서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고 막 울분을 토했지 그래서 전화걸어준다고 예약했는데 안오더라 하하;
혜약팀이 서비스직 최악의 위치인데 그 위치를 받은 이유가 있음 ㄹㅇ
뭘 해주지 못하는 위치도아니고 전화받아서 깔끔하게 해약할 수 있는 놈들인데, 일부로 안받는거보면 ㄱ새끼들임
걔넨 실적 파악 하거든 혜약 횟수 많으면 짤릴 수 있음 ㄹㅇ로
저것도 다 윗대가리가 문제지 실적압박 주는데 그걸로 ㅈㅅ 사건도 나왔었고
진짜 도끼로 윗대가리를 아래대가리만 남기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