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게임의 기본도 모르는 애들이 높은레벨까지 올라와서 고인물들 개고생 하던데.
그냥남자사람
추천 176
조회 263728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59
조회 75420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3
조회 191365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2033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2974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20
조회 415300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6789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19
조회 28294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1
조회 181110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59126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3590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5941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8
조회 38132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706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5
조회 70040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144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3
조회 17759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317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527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104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8
조회 61688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0233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628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6019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552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085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3
조회 5200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78
조회 35893
날짜 2021.09.24
|
레벨을 단순 수차로보면 나쁠건 없는데 레벨을 단순 수치가 아닌 게임 전체의 한 축을 담당하는 디자인으로보면 거의 최악의 수단 중 하나임
그거 없으면 고인물과 뉴비의 구간이 너무 깊어서 접근자체를 안함
그런 사람은 좀 있으면 알아서 걸러지니깐
레벨을 단순 수차로보면 나쁠건 없는데 레벨을 단순 수치가 아닌 게임 전체의 한 축을 담당하는 디자인으로보면 거의 최악의 수단 중 하나임
난 이 의견 동의함 강함의 기준을 단순 경험치 보상에 따른 스킬.스텟.보정치에 주는게 아니라 차라리 업적의 달성 수를 레벨로 표기하면 어떨까 싶음 근데 오랜 시간을 들여야할 의욕이 꺽여서 써먹기가 힘들듯
초반에 할게 많으면 신규유입에는 좋지 회사입장에서는 신규유입 10퍼마누잡아도 이득이니
근데 처음부터 육성해도 레이드 같은 컨텐츠는 결국 공부해야 돼서 큰 차이 없을 거 같음 그냥 유저간의 암묵적인 룰이나 합의 같은 걸 접근성 좋게 배울 수 있는 게 필요함
그렇지 않아도 고인물이 배척하는데다가 그나마 고인물이랑 뉴비를 섞이는게 점핑후에 컨텐츠 계단올라가면서 이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