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맵 ㅈ같이 만들고 몹들 무작위로 배치한거
뭐 무쌍찍는 게임, 가령 세키로나 둠 이터널 이런거는 그래도 중간중간 피해가는 구간 넣고 그러고 체력 회복도 되게 하잖아
근데 그런거 없이 그냥 몹들 잔뜩 넣은거
맵이 좁으면 더 ㅈ같고...
차라리 뭐 중간보스 패턴 그대로 하되 체력 낮추고 방어력 낮춰서 일반몹으로 바꿔 넣는다거나
평소엔 많아봐야 한마리 나오던게 마지막이라 두마리 나온다 이런거면 나은데
그냥 밑도 끝도 없이 무작위로 배치하면 짜증남.
운빨로 존나 불합리함 강요하면서 어쩌다 될때까지 리셋해야될때
몹이랑 템이 랜덤으로 나온다거나 그런거?
ㅇㅇ 아니면 30퍼센트 확률로 반격한다 이런거
즉사패턴
전조 학습패턴 없이 즉사패턴 넣어둘 때 (근데 그게 하드콘텐츠가 아닌 일반난이도일 때)
뭐에 쫒기는 중인데 중간세이브도 없고 QTE 랜덤으로 넣어놓는다던가 제일 쉬운난이도인데도 5~6번 죽고나서 딸피로 겨우 깰때
나한테 ㅈ같은건 다 고증이라고 들이밀면서 좀만 유리한거 나오면 버그라고 칼질할때
딱 1단계 이전인 보급형 장비로 풀세팅을 하고 와도 공략포인트 달성이 안되서 공략 본 사람만 아는 히든템 입수해야 할 때 (5초내로 딜을 넣어서 깨야하는데 그게 안되는 경우)
몹잔뜩 + 몹들이 강한데 다단히트 공격하는거.. 차라리 즉사를 시키던가..
체력만 개같이 높은몹
피돼지에 슈아 두른 것들이 둘 이상일때…거기에 맵도 좁아서 유인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