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촛불끄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220만 키로 탄 트럭의 내연기관은 멀쩡한데 매연저감장치를 못달아서 폐차..
내 차 폐차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촛불 끄는거 개웃기네
차축 베어링 마모가 심해서 갈아야겠네요
정해진 주기로 정비만 잘해주면 갠춘함,, 나 크루즈디젤 타는데, 지금 28만 찍고, 잘다니고잇음,,,, 모하비동호회에선 40만 50만 찍는사람도 여럿보임,,,ㅋ
촛불끄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촛불 끄는거 개웃기네
오
초 끄는거 웃기네
차축 베어링 마모가 심해서 갈아야겠네요
50만이면 내연기관이 멀쩡한가?
임은영
50만이면 이제 좀 탔네지 엔진은 20만부터 시작이다
임은영
220만 키로 탄 트럭의 내연기관은 멀쩡한데 매연저감장치를 못달아서 폐차..
임은영
정해진 주기로 정비만 잘해주면 갠춘함,, 나 크루즈디젤 타는데, 지금 28만 찍고, 잘다니고잇음,,,, 모하비동호회에선 40만 50만 찍는사람도 여럿보임,,,ㅋ
후기로 새 볼보 트럭 FH-500을 뽑고 220만 탄 전남친은 잊어버렸다고 한다
전기차로 넘어가는 시점에서 이미 내연기관은 더 발전하기 힘들 정도로 기술이 올라옴. 사람들이 차를 자주 바꿔서 그렇지 오래타려고 맘먹으면 30만 50만 가볍게 굴러감...
실린더 내벽 좀 깎고 피스톤 링만 갈면 댐 근데 요즘엔 보링 잘안할껀뎅
....와....
펑펑울어도 이해함
이건 이 택시 아재가 평소에 안전운전하고 정비 잘해줘서 가능한거지 대부분의 운전자는 차는 개판으로 몰면서 정비의 개념조차도 없는 경우가 많음 ㅉ
오일류 포함 소모품만 제 때 갈아주면 운전습관이 험하지 않은 이상 큰 이상없이 탈 수 있음. 가끔 실린더 내부 청소나 좀 심하면 보링하는 경우도 있고...... 뭐 특정 회사의 GDI엔진들은 실린더 내구성이 X같아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외제차는 물론이고 현기도 보증기간 동안 거의 공짜로 소모품 갈아주고, 이후에도 엔진오일만 잘 갈아도 20만 충분히 탐
그 오일 가는것도 제대로 안하고 꼭 차가 폐차 직전까지 가야 겨우 카센터 가는 사람들도 많음
전차주도 관리 잘했나보네
그들은 그곳을 부활의 성소라고 생각해요!
에어컨 바람으로 촛불 끄는 건 진짜 센스 좋아 ㅋㅋ
와 50만
차: 끼얏호~! 이제 그만 날 놓아주게...
비상등: (발그레)
내 차 폐차 직전
출고한지 6개월에 7500 달렸는데 일반인이 100만 까지 갈수는 없겠네;;;;
6개월에 7500이면 쪼매달리긴했네 난 18만에 업어와서 9개월만에 2만 달렸더라...
쉬는날 없이 하루 273km를 20년 달려야 200만km네 엄청나구만
아반떼 MD 어머니가 모시던거 물려받아서 이제 6만 탓네 ㅋㅋ
불끄는겈ㅋㅋ
차 오래타는사람 신기한게 엔진은 잘돌아가도 차체 부식 올라오는건 어떻게 관리함? 주기적으로 도색을 해줘야하나..
도색이 벗겨질 일 없고 평소에 잘 관리하면 사실 10년 넘어도 부식 안올라 오는듯
벗겨질 일 없이
차체 부식은 제때 하부 세차 꼬박꼬박하는게 중요. 우리나라 기후에서 부식의 제일 원인은 겨울철 눈올때 뿌리는 염화칼슘이고 2번째가 바닷가 지역 염분끼
이런거 보면 요즘 독 3사차가 너무 유리 내구성 아닌가 싶다. 7만 정도만 타도 어디 누유나 시스템 오류 뜰꺼 무서워해야하는데.. 올드카는 정비만 잘해도 오래타니, 정비 잘되는 영타이머가 경제적으로 더 이로운 듯
12만 타는 중인데 ㅈㄴ 멀쩡한데?
선생님 차종 연식이?
전장이랑 신기술들이 늘어가서 . .
삼각별이고 14년식인데요? 아무리 까봐야 현기가 독3사랑 일본차 못 따라가는 이유가 10만~20만 타고 난 뒤에 엔진 까봐도 워터펌프 같은 비소모품 ㅈㄴ 깨끗함
그정도면 쟁쟁하시네. 저도 비교하는 건 현기 보다는 현 독3이랑 잽 브랜드 올드 영타이머라,,
올드고 영이고 독3사 차는 예전부터 내구성 유리인 적이 없었어요; qc 불량으로 한번씩 차 불량인데 서비스 개판쳐서 문제인 거지, 대부분의 차는 관리만 꾸준히 하면 20만은 다 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