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동안 게임을 해보고 이건 문제가 크다는걸 깨달음
1. 전열 후열의 배치쓸모가없음
다들알다시피 오토체스류 게임은 전열에 탱커를두고
후위에 딜러진을 두어 앞에서막고 후열에서 딜을하는게 평균적인 구조이며 뒤의 딜러진을 죽이기위해
암살자같은 후열진입유닛도 배치하는형식임
근데 트릭컬은 후열전열 구별되는건
더쎄게때리냐 덜아프게맞냐 이차이뿐이고
놀랍게도 상성우선으로 때리다보니 걍 뒤죽박죽임
브라운더스트보다도 전후열의 중요도가 쓰레기임
2. 조합효율이 매우 구데기임
대기실에서 조합의 효과를 볼수있는데가없음.
인게임들어가서 배치해야지만 좌측상단에뜨는 효과표로 얘가 무슨효과다 알수있음
거기다가 배치해도 크게효과못받는경우가 있음
특히 탱커배치조합.
초반스턴이라는데 어차피 그 스턴동안 몹이던 아군이던 공격안해서 있으나마나한 효과.
체방업있는데 잇음뭐하나 어차피 상성때매 후열부터 때리면 후열뒤지는건 똑같음.
우선은 이정도 파악하고 난 게임을 지웟다
이건 오토체스류의게임이 아님
지나치게 재미가없다.
미완성 게임이었구만 게임성만 보면 대학생 졸작 수준의ㅋㅋ
말그대로 게임인데 게임성을 포기해야함
대학생이 우스워???
전략이 아니라 혼도과 불편함만 있는 전투 그 자체 고등급 캐릭터는 사실상 운영해도 의미 없고 ㅋㅋ
진짜 상성이라는게 있다는 설명도없었는데 카페에서 상성우선공격이라는걸 알고 웃었음
1스테이지부터 전사 몹이 검기로 최후열 도적 일점사 하길레 띠용했다 ㅋㅋ 랜덤도 아니고 확정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