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죠죠 ASB 보고 충격받았던게
필살기 시동만 동작처리하고 나머진 컷씬 처리하는거였음 ㅇㅇ
내가 알던 오락실 격투게임은 거진 다 동작이었으니까
드볼파도 그렇게 해서 원작재현에 초점을 맞추는거 보면
호불호는 있을 수 있어도 나쁜 시돈 아니라 생각함
내가 죠죠 ASB 보고 충격받았던게
필살기 시동만 동작처리하고 나머진 컷씬 처리하는거였음 ㅇㅇ
내가 알던 오락실 격투게임은 거진 다 동작이었으니까
드볼파도 그렇게 해서 원작재현에 초점을 맞추는거 보면
호불호는 있을 수 있어도 나쁜 시돈 아니라 생각함
연방의하얀빅가슴
추천 0
조회 2
날짜 03:54
|
루리웹-0531118677
추천 0
조회 15
날짜 03:54
|
뭐멈
추천 2
조회 52
날짜 03:53
|
사악한악마
추천 1
조회 121
날짜 03:53
|
Anthi7💎🍃
추천 1
조회 31
날짜 03:52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2
조회 97
날짜 03:50
|
캐서디
추천 0
조회 35
날짜 03:50
|
라지사이즈
추천 0
조회 78
날짜 03:50
|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추천 0
조회 87
날짜 03:50
|
주장은내가.증명은네가.
추천 3
조회 144
날짜 03:50
|
싸움나면 도망감
추천 0
조회 88
날짜 03:49
|
웃긴것만 올림
추천 7
조회 323
날짜 03:49
|
쿠아곰
추천 0
조회 35
날짜 03:49
|
루리웹-5413857777
추천 0
조회 88
날짜 03:48
|
동그란연필
추천 4
조회 133
날짜 03:48
|
라스테이션총대주교
추천 7
조회 186
날짜 03:47
|
마을버쓰였숴
추천 0
조회 94
날짜 03:47
|
젠장난미1친년이좋다
추천 1
조회 113
날짜 03:46
|
마지막 여생
추천 0
조회 147
날짜 03:46
|
사과태엽여우
추천 1
조회 58
날짜 03:46
|
♥아미뀨♥
추천 1
조회 119
날짜 03:46
|
대왕수염고래
추천 0
조회 43
날짜 03:46
|
어쩔식기세척기
추천 1
조회 42
날짜 03:45
|
웃긴것만 올림
추천 3
조회 177
날짜 03:45
|
cat0808
추천 7
조회 150
날짜 03:45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1
조회 80
날짜 03:45
|
라스트리스
추천 5
조회 111
날짜 03:45
|
앵무새 언니
추천 1
조회 71
날짜 03:44
|
시대의 흐름이지 뭐
"필요한 곳에"컷씬을 쓰는건 원작뽕을 채워주는 일이지만 컷씬만으로 구성하는건 게으름이지.
난 그것도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다고 생각함
예를들면 T오가이가 디바이딩 드라이버 컷씬 1도 안섰지만 게으름이 팍팍 느껴졌음 컷씬이런 SD건 얼마든지 성의를 보일 수 있다 생각해
컷씬만 쓰는것 = 게으름 SD인데 구리게 나오는것 = 게으름 적절한 SD와 적절한 컷씬으로 쩌는 연출 = 열심히 노력한 결과. 어느쪽이건 극단으로 가면 게으른것..
콤바트라 같은건 대놓고 컷씬 떡칠인데 난 얘가 새로운 기법을 시도한다는 느낌은 들었어도 딱히 게으름을 피운다는 느낌은 못받았음.. 컷씬에서도 열심히 움직이니까.. 걍 동화 애낀답시고 그림을 최대한 적게 쓰는게 게으르다고 생각해 그 예시의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가 겟타맨이고
음 콤바트라는 풀3D 모델링을 트라이 해보는 것 같기는 하더라. 근데 난 그 컨셉이 좀 별로였음. SD가 더 좋아...
결국 변화를 받아들이냐 못 받아들이냐의 차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