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필5 사후지원 조기종료 노르망디없음 벌지전투없음 소련없음 -> 2042에 집중
2. 조금씩 패치해주던 배틀프론트2도 사후지원 종료 -> 2042에 집중
3. 크라이테리온, 리플이펙트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몇 개 더 달라붙음
4. 다이스 스톡홀름도 미러스엣지같은 다른프로젝트 없이 배필에만 달라붙음
5. 배필3 - 배필4 (2년 텀) 배필1 - 배필5 (2년 텀) 보다 긴 배필 5 이후 3년의 개발텀
6. 싱글캠페인 없애고 오직 멀티에만 개발력을 '집중'함
결과
시리즈 최초 압도적 부정적 ( 긍정 20% ) 까지 갈뻔 하다 살아남 ( 현재는 긍정 34% )
일본 콘솔 배필 초도 판매량
영국쪽 배필 5 의 반토막 수준
전 세계적으로 망했다 망했다 하는 5의 반토막 수준 갱신 중
솔직히 다이스 폐쇄는 안할꺼 같은데
싹 다 물갈이 또 한번 될꺼 같다
싱글 만들라고 팍
다이스는 엔진을 만들어서 폐쇄 할 수 는 없음. 근데 EA 입장에서는 진짜 타격이긴 하네
솔직히 폐쇄는 아니겠지만 ㄹㅇ 결과가 참 ;;
설직히 이런사태를 련달아 터트린 무능한 경영진이 숙청 1순위 아니냐. 죶같다고 베테랑 인력 다 나갈떼 바짓가랑이라도 잡아서 말렸어야하는거아닌가.
저거 경력에 다 남을건데 먼저 튄 사람들이 개 이득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