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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요리마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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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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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받고온와타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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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885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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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Cha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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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구덕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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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등당한너부X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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얏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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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7313624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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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글스의요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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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수육에소스부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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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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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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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컬걸즈신캐또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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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2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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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매호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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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인증계왕-왕증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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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칭코마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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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에끝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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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nar_eclip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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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들알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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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란수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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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펑크는사실진흙펑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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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스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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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화면 + 터치 특유의 조작감 피로 덕분에 그런가
과금요소가 착한게 왜 노가다요소가 많다는걸로 직결됨?
과금요소가 착함 =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게 많지 않음 = 인게임 내 컨텐츠 활동으로 해소해야 함 = 노가다가 늘어남
돈으로 해결할수없으면 직접 해야된다라는 결론이되서?
그릉가
자동사냥은 필수임 단 노가다요소에만 한정하고 상위 컨텐츠는 무조건 수동으로 돌리게하는게 트렌드인듯?
게임 볼륨이 풍부함 = 숙제 많음이 아니라고 생각함... 게임 볼륨이 거지 같아도 온갖 일퀘 만들어 놓으면 숙제가 장난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