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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러 죽어서 스킵하는 구간이 몇개있음
죽어서 넘기는게 더 빠른 구간같은게 있는걸까
안죽으면 되는거 아님?
최대점수 플레이. 시간 경과 전에 점수 1점이라도 더 먹으려고 포크로 모덴군 모가지를 푹푹 따는거 보면 저러니 모덴군이 망했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폭탄얻기도하고
단순히 폭탄 채우려고 죽는경우도 있지만 죽어서 구간패스하는거도 많더라
스피드런 할 정도면 언제 어느 시점에서 죽느냐 = 빡겜하면 안 죽어야 할 땐 절대 안 죽음
안죽으면 되는거 아님?
님 선
여긴 패러렐월드
죽어서 넘기는게 더 빠른 구간같은게 있는걸까
여긴 패러렐월드
일부러 죽어서 스킵하는 구간이 몇개있음
여긴 패러렐월드
폭탄얻기도하고
아 글쿠나
쉽지않음
일부로 죽어서 스킵하는 건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엫?
단순히 폭탄 채우려고 죽는경우도 있지만 죽어서 구간패스하는거도 많더라
폭탄수급때문에 그거 없으면 딜넣는 시간차이가 확남
스피드런은 죽음도 속도임
이 바닥에는 데스루라 라는 전문용어(?)까지 있음 일부러 죽는 것도 전략임 ㅋㅋㅋ
어떤 기록이냐에 따라 다름. 원코인 스피드 런이면 가장 안죽는 방법으로 깨야되는게 맞는데 그냥 스피드런이라고 한다면 죽는 방법이 좋을 때도 있음. 딱총 1발당 데미지가1 인데 폭탄은 20임. 죽어서 새 목숨으로 살아나면 폭탄 10개가 있으니 순간 DPS가 상승함. 게다가 목숨 다쓰면 헤비머신건 까지 드랍되니까 단순 스피드런 하는 인간들은 폭탄 수급 등으로 일부로 죽는걸 선택함.
게이 머요?
메탈슬러그는 스피드런보다 먹자가 찐광기인거같음...
먹자가 뭐임?
점수 최대한 내기
점수작 근접공격으로 죽이면 총으로 죽일때보다 다섯배 점수 얻음
점수먹자 하이스코어링 하는 사람들이 하는거임
김깐도르
최대점수 플레이. 시간 경과 전에 점수 1점이라도 더 먹으려고 포크로 모덴군 모가지를 푹푹 따는거 보면 저러니 모덴군이 망했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진짜 상상도 못한 방법으로 점수 다 먹음 ㅋㅋㅋ 일단 노다이랑 탈것 생존 기본으로 해야 됨 스테이지 클리어 할 때 구출한 인질 수 x 1만점(시리즈마다 조금씩 다름)에 탈것 점수까지 합산해서 나오는데 일단 이게 엄청 큼 그래서 루트 갈라질 때도 인질 수 많은 곳이 항상 취우선 루트가 됨 그리고 칼질 되면 무조건 총질 대신 칼질 총질은 발당 100, 칼질은 500점 특정 보스 같은 경우 시간 지날 때 마다 인질이 더 나오는 곳이 있는데 그런 경우 보스 안 패거나 보스가 쏘는 미사일 같은 것만 터트리면서(미사일도 맞추면 점수니까...) 시간 끌다가 죽임 등등
재밌겟네 함 찾아봐야겟음ㅋ
메탈2,X의 경우 스테이지3 방패병을 비행기로 밀어서 먹자플레이가 되고 메탈3는 스테이지5 좀비구간의 중국식 공략법(비하아님 진짜로 중국에서 나온빌드)으로 더이상 좀비가 안 나올때까지 칼캔으로 먹자 째는 수법이 있지
메탈3 휴즈허밋이 스크롤 당겨서 죽기 전까지 인질 10명인가 더 줄거고 모노아이 함선전은 하늘에서 드랍되는 인질이 6명인가 될거고 주피터킹 스테이지가 잠수함 루트+레벨아머 살려서 가면 딱 72만점이었던가
하는 사람 입장에선 좀 필사적인데 보는 사람 입장에선 그냥 노가다 구경이니까 좀 질림 ㅋㅋ 영상이야 뭐 구간 별로 넘기면서 보면 되긴 하니 문제 없지만 옛날에 오락실에서도 저렇게 하는 사람들 종종 있었음. 나도 그랬고 근데 사람 많은 시간에 하면 싸움 남. 스위치 끄고 튀는 놈들도 있었고 ㅋㅋㅋ 나야 학창시절이라 학원까지 다 마치고 늦은 시간에 나 혼자 뿐이라 그럴 때만 했지만 이게 탑 10 스코어 나올때 2~10위까진 점수 다 고만고만한데 1위 혼자 막 자릿수 틀리고 이러면 볼때 뽕맛이 너무 쩔어 ㅋㅋㅋ 캬! 저게 내 점수다! 하면서 ㅋㅋ
몇스테부터였던가? 모덴군이 죽어도 한 4발 더? 딱총 맞는게 있는데 진짜 광기는 한발 덜맞추고 칼질하러감
좀비, 미라 같은 애들 다 그렇게 죽임 ㅋㅋㅋ
메탈2 라면 드라곤노스케 스테이지 초반 열차 위로 올라온 모덴군이 그런 멧집이라 총 3발 맞추고 칼질로 점수땀
좀비 미라는 안뒈졌는데 모덴군은 한발로도 뒈진다는게 포인트
점수낼려고 포크로 모덴군 모가지는 커녕 방패랑 진지포대도 따고 다니던데;;
5탄 먹자는 원주민 하나가 모든 걸 말아먹었지
하아 저 도트에 안티엘리어싱이 들어간거같은 화질... 싫어잉
이 스테이지 브금 너무 찰져
여캐는 대신 키가작아서 판정이 유리하지않나
근접공격 속도도 남캐가 훨 빨라서..
Beobolf
스피드런 할 정도면 언제 어느 시점에서 죽느냐 = 빡겜하면 안 죽어야 할 땐 절대 안 죽음
어쩌피 저런거 하는사람들은 끝판까지 노피격으로 깨는 고인물들이라서
어짜피 스런 뛰는 애들은 피격판정 신경 안써도 되는 레벨일테니 그런게 아닐까?
2는 피오나 에리나 좀 길긴하지 특히 날아오는 칼에 목 꽂혀서 죽는 데드씬은 김
요즘은 스피드런 규칙이 여러가지로 바뀌었더라 예전에는 원코인이 필수인 상태의 스피드런인데 지금은 죽던 말던 빨리깨는것도 있더구만
그건 원래부터 그랬음 버그 이용가능 /불가능도 있고 조건별로 엄청 다양함
스런의 종류가 다양함 노다이 스런도 있고 다이허용 초스피드 런도 있고 글리치(버그)활용 무제한 스런도 있고 글리치 런들보면 정신나갈거 같은 이상한 런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인기 많거나 대단히 특수한 버그가 있는 게임(인력으로 임의 코드 실행 가능하거나 세이브데이터 조작하는 등)들은 아주 구체적으로 분야가 나뉘어져 있음 마이너한 경우는 딱히 규칙 없음
버그있는건 없는건 알고 있었는데 그거 기준도 노다이 원코인으로 알고있었거든
개쩔더라 저분.... 몇 프레임 아끼기 위해서 진짜 별공략이 다 있더라 ㅋㅋㅋㅋ
스피드런중에 제일 재미없는게 벽뚫어서 허공에 달리기/로딩스킵 이용해서 게임 내내 로딩하는거
눈처럼
ㅇㅇㅇ 전역하고 다시 연습시작하심 ㅋㅋㅋㅋㅋ
정작 저분이 빠르게 패스한다고 세이브 로드도 활용할꺼다. 라고 말하더니 했던게 여캐가 달팽이에 죽는 구간 '꺄꺄꺄꺄꺄꺄꺄꺄' 무한 로딩 눌러서 시청자들이 흡족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길긴 하군
4편에선 한국인캐릭터도 구리댔음 칼질이아니라 발차기를하는데 캐릭이 멈칫해대서 속도가 안난다고
그 수준이 아니고 칼빵하고 피해야하는데 발차기한다고 못 움직임 ㅋㅋ 그래서 많이죽음 ㅋㅋㅋ
4신규캐릭은 이래저래 문제가 많지 트레버는 날라차기성능땜에 아무도안썼고 나디아는 버그로 다른캐릭보다 점수가 덜들어옴
이것도 있고 메탈 3은 5스테이지 막보 직전에 해킹을 해서 유에포 문을 열고 탈출하는데 마르코가 천재 해커라는 설정이라 마르코는 한방에 문을 열어주기 때문에 메탈 3 스런은 다 마르코로 한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스테이지2 보스전에서 좀비 죽는모션 나오는 시간 아깝다고 비석 낙하시점 맞춰 뛰는거 보고 기겁함
타임런이나 점수런 같은게 피곤한 날 멍때리고 보기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