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2] アヘ顔
추천 0
조회 1
날짜 12:56
|
|
이지스함
추천 0
조회 17
날짜 12:56
|
|
빡빡이아저씨
추천 0
조회 43
날짜 12:55
|
|
brigdum
추천 0
조회 19
날짜 12:55
|
|
마왕 제갈량
추천 2
조회 36
날짜 12:55
|
|
Mario 64
추천 0
조회 12
날짜 12:55
|
|
MooGooN
추천 0
조회 8
날짜 12:55
|
|
저를막만지셨잖아여
추천 0
조회 50
날짜 12:55
|
|
프리아트
추천 2
조회 137
날짜 12:55
|
|
우즈읏!
추천 0
조회 24
날짜 12:55
|
|
사슴.
추천 0
조회 46
날짜 12:55
|
|
댓글알바모브
추천 0
조회 44
날짜 12:54
|
|
루리웹-3152879271
추천 1
조회 77
날짜 12:54
|
|
루리웹-5935839292
추천 1
조회 105
날짜 12:54
|
|
noom
추천 4
조회 119
날짜 12:54
|
|
Lilly Rush
추천 1
조회 93
날짜 12:54
|
|
네코타_츠나_다이슈키
추천 1
조회 122
날짜 12:54
|
|
Danso
추천 0
조회 33
날짜 12:54
|
|
아케메디아
추천 0
조회 51
날짜 12:54
|
|
갈비.
추천 3
조회 60
날짜 12:54
|
|
스파르타쿠스.
추천 0
조회 42
날짜 12:54
|
|
Surimul
추천 4
조회 37
날짜 12:54
|
|
우매함의 봉우리
추천 7
조회 127
날짜 12:53
|
|
행복한강아지
추천 5
조회 233
날짜 12:53
|
|
파부리
추천 1
조회 51
날짜 12:53
|
|
뽕뽕맨
추천 0
조회 30
날짜 12:53
|
|
보추의칼날
추천 0
조회 116
날짜 12:53
|
|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추천 3
조회 122
날짜 12:53
|
에바뇌.
난 갠적으로 일본 애니에서 3D 그래픽 자주 쓰는거 좀 불호임 혼자만 그림체가 다르고 프레임 수가 달라서 너무 튀어 보여. 귀멸의 칼날, 킬라킬 같은 경우는 그래도 안 어색하게 잘 녹여냈는데 다카포는 못했다 생각함
귀칼이나 킬라킬 그리드맨같은것들은 3dcg 프레임 수 늘이고 줄이는걸 씬마다 체크해가며 조절하는것 같더라
뭐 몸 안 움직여봤을 것 같은 애랑 애어른이랑 정신으로 조종하는 로봇 가지고 싸웠는데 저런 액션이면 상당히 현실적이지 물론 신지는 신극장판 1-3편에서 존나 화려하게 잘만 움직였지만 세계가 겐도한테 맞춰줬다고 치자 ㅋㅋㅋㅋ 시팔
다카포 제작 다큐 보니깐 일부러 그랬다기 보다는 그냥 스케쥴 땜에 폭파났다는게 더 신빙성 있더라 ㅋㅋ 그걸 연출로 포장한거고 구린건 구린건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