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서 전투를 하게된 키라. 일단 날아오며 한방 쏘는데
공기+사막열기로인한 대류현상으로 빔이 왜곡되서 빗나감
땅에 착륙하자마자
왜곡 보정수치 입력
개한마리
이후 짭 제트스트림어택에 고전하고
페이즈시프트라도 76발 맞으면 장갑이 뚫린다하며 위기감 조성하는 사막의 호랭이님
쓰읍. 어쩔수 없지. 씨앗까기!
날아오는 미사일이 있자
급 감속해서
터치고
바로 급선회
다시 제트스트림 어택 시도하는 3멍이에게
쉴드 투척으로 한대
바로 뒤를 노리고 한방
진형을 깨트립니다
그 후 날아 오는 미사일은
반대로 급가속. 폭발로인한 반동을 더해서
한마리더
또 미사일 날아온
백플립하며 모래를 퍼올리고
미사일 유폭되고
그 연기에 숨어있다가
개 두마리.
남은 한마리는 호랭이 기체라 다음 화를 위해ㅇ다리만 잘라줍니다.
블리츠상대할때 아크엔젤이라던지 나름 재미있는 전투가 많은 시드였습니다.
요즘 다시보니 재미있네요.
시드 초반은 배터리 제한이라던가 나름 재밌었는데 이지스의 자폭과 함께 작품도 자폭할줄이야
이 전투가 재밌는 이유는 시드에서 보기드물게 뱅크신 안쓰고 나중에 뱅크씬으로 돌려막기도 안한 전투기 때문입니다
초반은 진짜 스트라이크 한대로 처절하게 gat시리즈 4대 상대하는게 진국이었지
저거 보정한거 빔라이플 왜곡만 보정한게 아니라 사막지형에 맞는 지압? 발에 실리는 무게분산도 보정한거임 여러모로 미친능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함
첫 사막전에서도 바로 마찰계수 조절하면서 기체 제어 하는 게 굉장했음 이자크랑 디아카는 사막이라서 어기적어기적 다니는 장면만 나오는데
솔직히 프리덤보단 스트라이크로 싸울때가 더 싸우는거 보는맛이 있긴했음
그래서 초장부터 대학원형 당할뻔했나
시드 초반은 배터리 제한이라던가 나름 재밌었는데 이지스의 자폭과 함께 작품도 자폭할줄이야
그리고 데스티니가 나오는데...
저거 보정한거 빔라이플 왜곡만 보정한게 아니라 사막지형에 맞는 지압? 발에 실리는 무게분산도 보정한거임 여러모로 미친능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함
76발을 박을 수 있나...?
바쿠 미사일포드가 13연장이라 이론상 바쿠 6대가 전탄 다박으면 배터리 광탈로 꺼짐
진짜 아슬아슬하네 ㅋㅋㅋㅋㅋㅋ
전탄 명중이라니... 키라도 힘들거 같은데.
초반은 진짜 스트라이크 한대로 처절하게 gat시리즈 4대 상대하는게 진국이었지
키라 코딩 능력이 계속 어필됬다면 좋았을텐데
허공의경계식
그래서 초장부터 대학원형 당할뻔했나
ㄹㅇ 키라의 진짜능력은 코딩인듯
허공의경계식
첫 사막전에서도 바로 마찰계수 조절하면서 기체 제어 하는 게 굉장했음 이자크랑 디아카는 사막이라서 어기적어기적 다니는 장면만 나오는데
생각해보면 이런 부분도 일반 코디네이터보다 키라가 우월하다는 복선이었나보네
데스티니에서도 아스란 아크엔젤로 돌아왔을 때 키라가 작업하는 모습 보고 메이린이 겁나 신기하게 쳐다봄 ㅋㅋㅋㅋㅋㅋ
저때 페이즈 시프트 에너지 게이지 떨어지는게 울트라맨 컬러 타이머 점멸 연출처럼 긴장감 유발하기 좋았음
기동전사 건담 에이지-철혈의 데스티니 같은거 나오면 여러 의미로 굉장할듯요
사족보행 ms는 지금까지도 유니크한 개성
전장에서 벌이는 코딩배틀
이 전투가 재밌는 이유는 시드에서 보기드물게 뱅크신 안쓰고 나중에 뱅크씬으로 돌려막기도 안한 전투기 때문입니다
프리덤 나오면서였나. 슈퍼뱅크씬 싸움
시드 초반은 진짜 재밌었음
솔직히 프리덤보단 스트라이크로 싸울때가 더 싸우는거 보는맛이 있긴했음
화력으로 좀 밀다 보면 아 에너지가!! 하면서 위기감조성되는게 쫄깃해서 좋았는데
데스티니 리마스터에서도 스리덤 타기 직전에 스트라이크로 최신예기인 구프들이랑 싸우면서 활약한게 인상 깊었음 ㅇㅇ
이 화가 유독 액션씬 작화도 괜찮았던 듯
저 급브래이크 회피가 인상깊었지
페이즈시프트의 만능보호막에 의지 안하고 컨트롤로 피하면서 싸운거라 더 재밌지 나중에는 에휴
딱 저 챕터가 전투씬이 다 괜찮았음. 처음에 런쳐끼고 사막 떨어져서 바닥때문에 미끄러지고 난리도 아닌걸 즉각 OS수정해서 무쌍찍고 그 다음 전투가 저거고 막판에 호랭이 기체랑 싸울때도 배터리 다되서 장갑 꺼진 상태에서 장비 다 던지고 커터로 마무리 하는거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