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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울류가 쩌는게 아니다. 소울 ‘시리즈’가 쩌는거다. 뭘 봐 작은 아류작들아.
소울류, 찬양하는 사람이야 많다지만 호불호 쎈 장르란 말이지
진짜 조작감이 나랑 안맞으면 아무리 갓겜이라도 힘들더라고
여윽시 최신게임은 2~3일정도 반응보고 사야됨
지적한 부분은 시스템 자체를 뜯어 고쳐야 해서..
그 시리즈도 호불호 ㅈㄴ 쎔
최적화는 어떠하고 키마 조작감은 어떰?
최적화도 그닥 안 좋은거 같음 사양 자체는 상옵까지 돌아가는데 일부러 최하옵 돌렸는데도 프레임 일부에서 뚝뚝 끊어짐 키마는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조작 자체가 좀 무거운 편임 데드 스페이스랑 비교하면 엄청 무거움
진짜 조작감이 나랑 안맞으면 아무리 갓겜이라도 힘들더라고
지스타서 ㅅㅂ 소개영상에 있던 회피 어떻게 하는거지.하며 3번 죽긴 했는데
소울류, 찬양하는 사람이야 많다지만 호불호 쎈 장르란 말이지
저는 님친구입니다
소울류가 쩌는게 아니다. 소울 ‘시리즈’가 쩌는거다. 뭘 봐 작은 아류작들아.
사과태엽여우
그 시리즈도 호불호 ㅈㄴ 쎔
그래도 이번 엘든링 보면 꽤 메이저까지 올라왔다고 해도 되지 않을까?
소울류 중에 성공한 거 뭐 없나? 그나마 서지랑 인왕은 2까지 나오긴 했는데
소울류 자체보다는 소울식 게임 플레이=로그라이트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면서 인디 로그라이트/라이크가 반사이익을 좀 봤음ㅋㅋㅋ
인왕도 2까지 나왔고 둘 다 성공
시푸? 이건 근데 세키로네
전투설계 누가 했는지 참 불합리하다는 느낌이더라 다른 부분은 좋아 보였음
회피/가드 설계한 사람은 좀 맞아야 함
어렵다 이전에 불합리하다는 느낌임 손에 쫙쫙 붙지도 않고
방송하는거만봐도 진짜 더럽게 어려워보이더라
바하1이나 귀무자보다 조작감 ㅈ같음?? 얘네 둘 하다 속터질뻔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지만 좀 답답한 편임
난 오히려 더빙이 좀 별루 성우가 못한다가 아니라 인게임 캐릭터 표정이랑 더빙 감정묘사랑 매치가 안됨 얼굴은 근엄진 한데 목소리는 열불을 내고 있고 좀 안맞는듯
뭐 더빙 선택 가능하니까 그 부분은 취향 차이지
힘든 전투에서 귀환 하셨네요 님이 지적한 불합리한 부분들이 빨리 고쳐지면 좋겠네요
지적한 부분은 시스템 자체를 뜯어 고쳐야 해서..
여윽시 최신게임은 2~3일정도 반응보고 사야됨
잉 회피랑 막기가 있다고?
근접 공격 잘 보면서 좌/우 기울이면 회피고 뒤로 하면 막기인데 이게 뭐랄까 이렇게 만들면 옆에서 오는 적은 어떻게 해?? 라는 감상이 나옴
설명만 들으면 데슾1 조작감이랑 데슾3 회피 기능같은데 맞나? 솔직히 이게 맞는말이면 전투는 쉴드를 못칠듯.
조작감은 데슾1이 더 부드럽고 좋음 조작 진짜로 무거워 잠깐 만져봐도 느껴짐
데슾1이 더 부드럽고 좋을정도면 개노답이네요. ㄷㄷ
조작감 같은 건 개인차도 있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게임이 시작하자마자 던질 정도로 어렵다는 말임?
뭐 나도 개인차로 불호라고 할 순 있는데 이 회피 시스템이 뭐랄까 진짜 막막해.. 초반에 잠깐 나오는 vs 다수에서 정신 멍해졌음
난 오히려 그 회피 시스템을 좋게봤는디 ㄷㄷ
개인차지 나한텐 불호였고..
ㅇㅇ 그 시스템을 좋게 본게 그 방식이 아니라면 특정키(L1 등) + 이동키로 회피를 배정해야 하는 식이어서 적과 근접했을 때는 그냥 스틱만으로도 이동할 수 있어서 더 직관적이라고 느꼈었음.
원래 콘솔은 찍먹하고 바로 환불하는게 문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