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는 스트리머는 노말 난이도로 하는데 초반에만 좀 뜯기고 어느 순간부터 그냥 무쌍찍고있는데?
그리고 물 미끄럼틀 타기전까지는 그냥 몽둥이로만 두들겨패더라ㅋㅋㅋ
아마 난이도는 레알 개인의 문제같은데..
내가 보는 스트리머는 노말 난이도로 하는데 초반에만 좀 뜯기고 어느 순간부터 그냥 무쌍찍고있는데?
그리고 물 미끄럼틀 타기전까지는 그냥 몽둥이로만 두들겨패더라ㅋㅋㅋ
아마 난이도는 레알 개인의 문제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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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그랩 근접 다 있을때의 난이도로 겜을 만들어놓고, 초반에 총 그랩이 없으니까 답도없는 초반구간이 생겨버린 문제같음
그러고 보니 김실장이 지스타에서 시연한 영상에서 개발자가 대놓고 여기 통과하는 사람 힘들 거라는 말을 하긴 했었지... 그게 초반 구간이었나 보네
여럿 있어도 이래저래 무기들 막 활용하면서 해쳐나가는데 초반은 근접뿐인데 여러명이랑 대치시키니까 답도없던데
레벨 디자인은 좀 실패한거 같음 안그래도 회피방식이 이질적이라 적응이 필요한 게임인데
그 초반 4마리 나오는게 통곡의 벽 구간인거 같음 갖고있는건 ㅈ도 없는데 무기 들어도 버거운 여러마리로 나와버리니
평가단이 못하는걸로?
총 생기고 그랩 생기니깐 막 엄청 어려운 구관은 없어지는 느낌
평가단이 못하는걸로?
총 그랩 근접 다 있을때의 난이도로 겜을 만들어놓고, 초반에 총 그랩이 없으니까 답도없는 초반구간이 생겨버린 문제같음
아 무기 밸런싱이 망한거구나
저는 님친구입니다
여럿 있어도 이래저래 무기들 막 활용하면서 해쳐나가는데 초반은 근접뿐인데 여러명이랑 대치시키니까 답도없던데
아까 웹진평가 보니까 갈수록? 막판에? 어렵다고 써있더만
그럼 막판은 다른스트리머로 봐야겠네ㅠㅠ 내가 보는 스트리머는 광고라서 10시간만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하네ㅠ
그냥 전투방식이 기존의 게임들과 달라서 그렇지 괜찮긴 한 것 같은데 사전 리뷰대로 데드스페이스를 기대하고 오면 실망할 수도 있고 그냥 신생 공포겜이라고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고 봄
초반에 빠따만 있을때 헬이고 이후 전기봉이랑 총이랑 염동력 생기니 원할해지는거같더라
즉 맨처음에 한놈 상대하기도 힘들때 두마리 네마리 보내놓은건 미친짓이어따
그 초반 4마리 나오는게 통곡의 벽 구간인거 같음 갖고있는건 ㅈ도 없는데 무기 들어도 버거운 여러마리로 나와버리니
Emrakul
레벨 디자인은 좀 실패한거 같음 안그래도 회피방식이 이질적이라 적응이 필요한 게임인데
거기거 좀 죽더랔ㅋ 그래서 다리쪽으로 유인해서 각개 격파하는데 이것도 2~3번 시도하더랔ㅋ
나도 거서 처음 죽고 3연속 사망. 그리고 지나간 상태.... 빡치더라 ㅋㅋㅋ 근데 나름 또 어케어케 되던데 ㅇㅇ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3203112800
큰머리
총 생기고 그랩 생기니깐 막 엄청 어려운 구관은 없어지는 느낌
그러고 보니 김실장이 지스타에서 시연한 영상에서 개발자가 대놓고 여기 통과하는 사람 힘들 거라는 말을 하긴 했었지... 그게 초반 구간이었나 보네
그 지스타 시연했던 사람말로는 물 미끄럼틀 타는 구간이라고 함
그거 물 미끄럼틀타고 난 다음에 만나는 적 3명이야
그냥 무기 하나일떄 생각 못하고 만든듯 초반 불합리한구간은
걍 군다마냥 수문장 구간이 있는데 그게 근접 무기 하나 주고 적 둘셋 있는 구간 지나는 거기 같음 못하면 걍 거기만 잠깐 자동 회피 키고 하면 걍 넘어가고 여러 스트리머 돌려서 보는데 거기에서 죽더라 특히 난이도 높여서 하면 몇대 긁이면 바로 얼굴 가죽 뜯어버려서 뒤지거든 1대 2이상 전투는 그 구간 지나서 얻는 스테이시스 팔 얻어야 수월한데 그거 없이 쌩 근접 무기에 다크소울마냥 회피로 피하고 줘팬다음 넘어가는 구간이라 장벽된듯
근데 그거 말고 넘어가면 다 무쌍 찍고 잘만 하더라 쉐리도 난이도 높인데 억까 구간 좀 해맨거 말건 짬이 있어서 잘만 함 그 후론 억까보단 중간중간 고치 같은데서 감염체 튀어나오는 플레이어 피 짤짤이로 깎으려고 스트레스 받는 구간 있긴하는데 그건 밟으면서 가면 되서
참고로 액션겜 뒤져라 못하는 옥냥이도 지금 잘만 하고 있어서 옥냥이 게임 실력은 최근 올린 콜옵 리부트2 영상만 봐도 적 총소는 위치 나오는 피격 표시기 이해 못해서 계속 뒤지니까 방패 들고 겜할 정도임 옥냥이는 액션겜 더럽게 못하고 전략겜이나 시뮬겜 그런건 무리없이 잘 하는 타입의 스트리머
이게 맞는듯 게임사에서 일부러 초반 꼬접 구간 만들었으면 군다처럼 안맞는 사람 빨리 환불하라고 배치한거나 다름 없음
평론가들이 나이가 많기는 한듯 20대의 평균 피지컬이나 게임 이해도로 못할 이유가 없는 난이도
그냥 죽으면서 학습하고 깨는 게임인데 죽는 거 자체에 부조리하다 불공평하다 의견을 너무 내면 이 스트레스를 이겨낼 만큼 멘탈이 강하지 않습니다 같은데
ㅇㅇ 이건거 같음
지금 문제시되는 초반구간이 죽어서 학습이 되서 깨는게 아니라 죽다가 그냥 비벼서 어찌 넘어가니까 얘기 나오는건데
이런 류의 게임에서 학습이란 건 한 대도 안 맞고 깨는 게 아니라 적의 패턴을 어떻게든 파악해서 극복하는 걸 말하는 거임 어떻게든 비벼서 깬 거면 충분히 학습한 거임
한대도 안맞고 라고 한적 없음 근데 패턴 파악을 못했어도 시행차수가 높아지면서 우연히 쉬운 패턴이 떴을때 클리어가 가능한걸 학습을 해서 깼다고는 안하지;
그건 학습을 했으니까 쉬운 패턴을 발견한 거고 학습이 안 되면 공격 패턴이 몇 개가 있는지도 모르는데 쉽고 어렵고가 어딨음 정말 운빨로 깼으면 아무리 연습해도 무의미할 정도로 죽어나가겠지
글케따지면 실버서퍼도 명작이야
학습해서 깨는 것과 명작이 무슨 상관임?
문제시 되는 구간이 강적 하나가 나와서 싸우는게 아니라 여러놈이 우루루 몰려와서 그냥 다굴빵 놓는 상황이니까 그렇지 그냥 1:1 뜨고 있을때 다른 애들이 얼마나 덜 달려드냐가 관건이면 솔직히 패턴이라고 하기도 민망한데;
ㅋㅋㅋㅋㅋ
그 초반 4마리 구간이 문제였나 쉐옹도 거기서 해매다가 넘긴 뒤론 별 막힘이 없네
리뷰어들이 소울류 어렵다고 전담 리뷰어한테만 시킨다는거 보면, 난이도 지적은 분명 리뷰어 시스템에도 문제가 있는거임 ㅋㅋ 아마 적당히 어려운 공포액션어드밴쳐 게임 정도로 생각하고 들어간 리뷰어가 많을듯 ㅎㅎ
왠지 컵해드 그게 떠오르넼ㅋㅋㅋ
자동회피도 있음 이거 키면 난이도 나름대로 내려가는거 같더라 근데 존심이 있다고 끄고하다 현타오는 사람 좀 되고
초반부 밸패만 좀 하면 괜찮아지려나.
초반부만 빡세고 후반부가 쉬우면 결국 레벨디자인 ㅈ망 아님? 점점 어려워지는 게임이 더 나은거 아닌가
아무래도 초반 난이도가 너무 높은게 문제인듯 적에 대한 공포를 심어놓으려다 너무 쌔게 만든듯
직접해보고 평가하는게 맞지않나? 남이 하는거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