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하고 더빙은 잘 됬는데.. 딱 거기까지인것 같다.
게임이 근접 빠따질을 강요를 하고 실제 전투도 거의 거기에 맞춰서 간다. 중력 공격도 어느정도 하기는 하는데
빳다질의 비중에 비할바는 아님. 그런데 이게 좀 단조로움,. 뭐 총으로 콤보를 하고 그런것도 있지만
그짓을 처음부터 끝까지 하는 데 모션 마져 몇개없다고 생각하면 쉽게 상상이 갈듯.
데슾을 보면 염력으로 상황맞춰 공격하고 거기에 각종 화기로 공격하잖아?
적들도 다양해서 그런 상황을 유도하기도 하고..
그런데 이 겜은 적들이 거의 획일화 되 있어서 뭐 그런게 없음.
앞으로 이 겜 시리즈로 해서 계속 팔아먹을 생각이 있다면 전투 시스템 디자인 자체를 다시해야하는거 아닐까 생각해봄..
뭐 개인적인 의견이니 반박시 그쪽말이 맞음
뭔가 vr로 하면 잼서보임.
근접 전투가 그게 나쁘진 않아. 꽤 재밌더라고. ...문제느 그거 원툴이란 거지.
그냥 답이 없는듯 보스는 한대 맞으면 죽고 소울류같이 회피키를 따로 지정하든가 해야하는데 전투중에 키마기준 wasd 방향키로 해야되는 불편함 전투 자체가 단조로움 후속작 낼꺼면 저거 다 개선해야됨
그 회피도 계속하다보면 질리는게 문제임 피하고 피하고 몽둥이질 두세번 때려서 떨어지면 총으로 쏘고 다시 때리고 이거 거의 풀반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