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 3연격이라고 쳤을때
각 모션간의 행동시간, 모션과 모션사이의 딜레이가 생각보다 중요해서
모션마다 공격력 배율을 주거나 아니면 모션간의 움직이는 시간이 균일해야한다고 생각함
가끔 잘못 만들면 1타와 2타는 빠르게 치고 3타는 느리게 치는데 데미지는 동일한 기묘한 상황이 연출됨
평타 3연격이라고 쳤을때
각 모션간의 행동시간, 모션과 모션사이의 딜레이가 생각보다 중요해서
모션마다 공격력 배율을 주거나 아니면 모션간의 움직이는 시간이 균일해야한다고 생각함
가끔 잘못 만들면 1타와 2타는 빠르게 치고 3타는 느리게 치는데 데미지는 동일한 기묘한 상황이 연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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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타 딜레이가 다른걸로 캔슬하는것보다 길면 2타평캔이 기본이되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