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가 개빡센 겜으로 기억하는 아머드코어.....
엘든링처럼 이번에는 입문장벽을 크게 낮출 것인가 궁금함.
뭐 그래도 결국 멀티는 미친 놈들만 살아남아있겠지
누구나가 개빡센 겜으로 기억하는 아머드코어.....
엘든링처럼 이번에는 입문장벽을 크게 낮출 것인가 궁금함.
뭐 그래도 결국 멀티는 미친 놈들만 살아남아있겠지
병장리아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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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냐 싱글이냐 어느쪽이 메인일까도 관건인데 하위기기간에 크로스플렛폼 지원하는거 봐선 시리즈 전통대로 멀티가 우선일듯
그리고 메카물 게임은 게임 시장에서 언제나 비주류였다
근데 360도 대응하며 빠르게 움직이는 아코특성상 컨트롤자체에서 이미호불호가 확 갈릴거라
장벽 자체는 내려갈거임. 4랑 V도 차이 많이 났음.
게임 토대 자체가 하드코어해서 쉽게 만들려고 해도 쉽게 되지가 않을텐데 비행 회피 색적 조준 4가지 조작을 항상 동시에 수행하는걸 베이스로 더 많은 조작을 추가하는 게임이었는데 이것들중 뭔가를 단순화하거나 생략하거나 통합하거나 해야 좀 할만해지는걸 오히려 더 복잡하게 만드는 게임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