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와쨩mk2
추천 0
조회 12
날짜 06:27
|
루리웹-37587235
추천 0
조회 34
날짜 06:25
|
한심하냥
추천 1
조회 85
날짜 06:24
|
하루하루하루살이
추천 0
조회 133
날짜 06:24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0
조회 161
날짜 06:24
|
Mystica
추천 0
조회 61
날짜 06:23
|
스이스OI
추천 0
조회 31
날짜 06:23
|
하와와
추천 3
조회 243
날짜 06:23
|
천사지기
추천 1
조회 96
날짜 06:22
|
세린홀릭
추천 0
조회 93
날짜 06:21
|
커피우유
추천 1
조회 124
날짜 06:21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18
조회 1483
날짜 06:20
|
사쿠라치요.
추천 1
조회 184
날짜 06:19
|
하즈키료2
추천 0
조회 136
날짜 06:19
|
루리웹-8900234780
추천 9
조회 791
날짜 06:18
|
몬•몬•몬 몬스터
추천 2
조회 194
날짜 06:18
|
치즈불닭
추천 0
조회 98
날짜 06:17
|
루리웹-7939800237
추천 1
조회 390
날짜 06:17
|
다이바 나나
추천 34
조회 3005
날짜 06:16
|
🍮
추천 3
조회 253
날짜 06:15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17
조회 1354
날짜 06:14
|
루리웹-1619671768
추천 2
조회 167
날짜 06:14
|
포브스선정망자유게이
추천 0
조회 119
날짜 06:13
|
하즈키료2
추천 2
조회 248
날짜 06:13
|
커피우유
추천 9
조회 716
날짜 06:12
|
Neptunia;Sisters
추천 4
조회 354
날짜 06:12
|
어린사슴아이디어
추천 3
조회 252
날짜 06:11
|
TAKO_EATS
추천 3
조회 378
날짜 06:11
|
본문
BEST
학생: 그래도 지구는 돈다.
갑자기 천동설을 주장하는 선생님은 뭔가
아마도 이런 범위에서 나온 문제일거임
왜 학습한 내용이 천동설이죠 ㅋㅋㅋ
초딩땐 동에서 서로 움직인다고 하잖아
코페르니쿠스처럼 되고싶어!?
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선생이라 딱 배운 범위만 활용하란 얘기긴 하겠다만 아무리 그래도 저건 좀....
학생: 그래도 지구는 돈다.
갑자기 천동설을 주장하는 선생님은 뭔가
옥타비아♬
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선생이라 딱 배운 범위만 활용하란 얘기긴 하겠다만 아무리 그래도 저건 좀....
옥타비아♬
아마도 이런 범위에서 나온 문제일거임
역시... 이상하다 싶은 문제는 초등학생을 위해 정보를 제한한 경우가 많더라
관측자의 시점이 중요한 이유.
전통적인게 물에 전기 통한다 ㅋㅋ
학생이 아는군
태양이 움직여?
태양도 움직이는 좌표계는 맞지
움직이긴하는데 그림자랑 관련은 없죠
오줌만싸는고추
초딩땐 동에서 서로 움직인다고 하잖아
왜 학습한 내용이 천동설이죠 ㅋㅋㅋ
갑자기 분위기 천동설
코페르니쿠스처럼 되고싶어!?
지구를 중심으로 보라고?
루리웹-5938018471
교육과정상 안 가르칠 순 있어도 실제로 맞는건데 교육과정에 없다는 이유로 틀렸다고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함. 교육과정이 진리인 줄 알고 학생의 사고를 교육과정에 억지로 묶어놓는 거나 다름없지
여기서 천동설 부활각을 본다고?
학생이름이 혹시 갈릴레오 인가요?
의외로 저런 식의 실패는 기억에 잘 남아서 부정할 때 조심해야하는데...
5.9+3.1=9.0이 틀리다고 채점한 일본교육 수준이랑 맞네
아 그 9 로 안썼다고 틀리다고 한 그거
이건 진짜 부모가 찾아와도 할말 없다
학교 과정중에는 종종 전에 배웠던게 잘못되었고 사실은 이런거다 라고 가르치는게 있는데 이런걸 한번 허용하면 어디까지 허용해도 되는건지 모르긴 하겠다
초등학교 교육은 "정해진 내용을 그대로 작성하는것"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어서 간혹 이런일이 발생한다고함.
그냥 암기시킨 대로만 써라 이거네 ㅋㅋㅋ 실제로 맞건 틀리건 간에 교육과정에 있는게 무조건 진리라는 식의 교육 ㅋㅋ
근데 이유를들어보면 납득이감.
마치 초등학교에서 물은 전기가 통해요 라고 배우고 중등 고등에서는 순수한물은 전기가 안통해요 왜냐하면 전해질이 없기 때문이죠. 라고 배운뒤에 대학 대학원에서는 사실 순수한물도 미량의 전기가 통함 ㅋㅋㅋ 라고 배우는 이유랑 같다고 들음.
급발진하고 좀 아니다 싶었는지 삭제하고 댓글 다시쓰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인성 잘 봤습니다~ 차단할게요.
응 그래라 근데 급발진할때 말도못하고 그치 ? 찐따네 준나 팩트로 개패다가 불쌍해서 봐준건데 ㅋㅋㅋ 차단튘ㅋㅋㅋㅋㅋ
니가한말이 맞다면 교육부에 민원넣고 싸워라 찐따야. <-- 라고 말함
선생새기가 등신인것같은데
중딩때 눈으로 사물을 볼수 있는 이유는 사물에 반사된 빛이 눈으로 들어와서라 했더니 눈에서 반사된 빛이 사물을 보게 해주는거라고 틀렸다 한 중딩때 과학선생 생각나네 ㅋㅋㅋㅋ
적어도 과정이 있어도 맞는 범위에서 해야..지않을까..
초딩 1학년인데 아직 지동설을 안 배워서 그런거려나? 그렇다고쳐도 오답처리를 저런 식으로 해선 안된다고 생각함 “우리 XX는 이런것도 알고 똑똑하네요 하지만 지금 배운 부분은 여기까지니까 답은 이렇게 쓰도록 합시다” 정도로 해야지
전기는 어느 극에서 어느 극으로 흐르는가 이거 학습 과정에 따라 답이 달라짐
저거 혹시 일본식 무라하치 아니냐 너 지금 밖에서 사교육 받고 왔다고 티내냐고 꼽주는 그런 거.
저게 일본은 교육과정내에서 답을 써라가 많이 강조되는가 보더라고. 1이라고 안쓰고 1.0 이라고 쓰면 틀린 이유가. 초3은 아직 소수점 안배웠기 때문이다라는 식.
학습지 학원에서 초딩들 가르치는거 보조한 적 있는데 진짜 가르치기 애매해. 1.0으로 썼다고 맞게하면 1.00도 맞게해야하고 1.0000000000도 맞게해야 하니까 선을 찾기가 힘들더라. 소숫점 말고는 분수 연산에서 정답을 대분수로 안쓰고 가분수로 쓴 걸 오답처리 하는거라든가... 은근 골치아픈거 많음
이 새끼들 맨날 수학만 해도 초등학교 땐 마이너스는 없어요~ 중학교땐 사실 음수 있어요~ 고등학교 땐 이런 것도 있어요~ 하고 갈수록 어려워지고 정보가 달라진다는 걸 밈으로 쓰더니만 '일본' 묻어버리니까 바로 무라하치니 뭐니 뭔 ㅋㅋㅋㅋㅋ
위치가 바뀐다고 해야...
호오?.... 스승이시여 천동설을 주장하십니까?
선행학습이 또..
태양 이동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