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는 후반에 스킬 늘어서 범위 마법 쓰는 거 보면 완전 닥터 스트레인지 급 뽕 맛이 나는 게임인데.
병맛 스토리나 과도한 컷씬 오픈월드 표방 했으면서 황량한 맵, 목석 같은 npc 들이 너무 치명적임.
컨셉 잘 잡아 놓고 연출 못해서 망한 영화 같아.
조금만 더 신경 써서 만들었으면 마법형 액션 rpg로 꽤 좋은 소리 들었을텐데…
전투는 후반에 스킬 늘어서 범위 마법 쓰는 거 보면 완전 닥터 스트레인지 급 뽕 맛이 나는 게임인데.
병맛 스토리나 과도한 컷씬 오픈월드 표방 했으면서 황량한 맵, 목석 같은 npc 들이 너무 치명적임.
컨셉 잘 잡아 놓고 연출 못해서 망한 영화 같아.
조금만 더 신경 써서 만들었으면 마법형 액션 rpg로 꽤 좋은 소리 들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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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디렉터와 개발사의 능력이 안되는거지…
제작비 다 어따 썼는지 모르겠음 1포스포큰 = 2호제던 이던데 ㅋㅋㅋ
뭔가 아쉽다
유튜브로만 봤을때는 65~70점 짜리일지언정 유저평1점대까지는 아닌거 같았는데 유저평 개망한 원인은 뭐임?? 해보면 느껴지는 더 깊은 똥맛이 있나
실망감이지 뭐. 확인은 안해봤지만 지금은 유저 평점 좀 올랐다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