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 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런데 월드쪽 개발진이랑 라이즈쪽 개발진이랑 나뉘어서 작업해서 그래픽이나 퀘스트가 차이난다던게 사실인가요
전부 재밌게 하긴했습니다
어느쪽으로 나와도 재밌을거같네요
예전에 유출 계획상으론 올해 신작 발표하고 하반기 출시한다고 했던거로 봤는데
그래픽쪽은 개발진의 문제가 아니라 콘솔 스펙의 문제임
당장 월드/아이스본 때 게임 디자이너 하던 사람이 지금 선브 디렉터 하고 있음
[K리그] 역습조차 억까하네
[우하히후] 새로운 후원 이미지 설정완료 되었습니다!
[R.로제타] 바니가든 한패 (출처확인)
[KIA타이거즈] 도영이가 식을때가 되긴했는데 좀 아쉽네요 ㅠㅠㅠ
[아이유] 마닐라 다녀오겠습니다
[R.아미규] 팬아트 & 게시판 웹배너 리뉴얼
[수인] 왕수달아
[커피] 요새 시작한 페루 원두
[버츄얼유튜버] 방송중) 달짱) 방송 피드백, 영상 도네, 주술회전 감상 예정
그래픽쪽은 개발진의 문제가 아니라 콘솔 스펙의 문제임
예전에 유출 계획상으론 올해 신작 발표하고 하반기 출시한다고 했던거로 봤는데
그래픽쪽은 개발진의 문제가 아니라 콘솔 스펙의 문제임
당장 월드/아이스본 때 게임 디자이너 하던 사람이 지금 선브 디렉터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