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SS나 FSR이 계단현상도 제거하는 김에 해상도?를 ai로 업스케일링해서 원본 해상도 상태보다 프레임 레이트 수치를 더 올려주는 기술이라지?
나는 그것도 모르고 이 기술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 대충 보고 아 또 초고가 그래픽카드 한정으로 뭔 계단현상을 더 깔끔하게 없애주는 레이트레이싱 같은 개적화 기술같은 건 줄 알았음 ㅋㅋ
위에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 최소 사양 그래픽카드인 '1070' 성능에 한참 못 미치는 1050을 가지고 네이티브 1080p 최하옵을 돌리니까 프레임 20도 못 찍는 반면에, FSR 퍼포먼스 모드로 돌리니깐 똑같은 최하옵 옵션에서 30~40fps를 뽑아주네 ㄷㄷ
또 이 FSR 퍼포먼스 모드라는 것도 그 인게임 이미지 스케일링 비율을 쌩으로 줄일 때랑 달리 화면이 그렇게 뿌옇게 보이지 않아서 마법같이 신기하더라.
딥러닝 슈퍼 샘플링
DLSS 개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