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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이고 놀라운 업데이트로 유저 끌어모은 뒤에 병1신같은 패키지와 어처구니없는 돌파 시스템으로 나-락행
한돌드립만 없었어도 만점자리 쇼케였는데
명빵이나 원신이나 처음부터 한돌 있던거랑 3주년 뒤에 내놓는 한돌은 이야기가 다르지ㅋㅋㅋㅋㅋ
그게 처음에 있던거면 몰라도 3년동안 중복이여서 갈아버린 사람들이 많아서 그럴듯
조용하군요 시끄럽게 해드리죠
갔었구나 추가로 레벨 확장하는거 말곤 나도 방송 만족 했었음
유료 재화 가치 널뛰기 패치랑 제조권 가치 상승, 지급 수량 조절, 은근슬쩍 PVP 1단계 보상에서 빼버리기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SSR 캐릭 나오는 던전들 입장 제한, 조각작 으로 바꿔버리기 대충 기억하는것만 적어도.....
믿고 월정액 풀매수
이관 후 사는게 이득 아님?
묻지말아줘요
아 ㄹㅇ? 질러야겠네
1. 어제까지 지른 월정액은 오늘 일괄 지급 2. 곧 있을 홀로라이브 콜라보는 약 13000 주화 필요 3. 이관 이후 초회보다는 이전의 월정액이 좀더 많이줘서 미리 질러둔 느낌 월정액의 지급량 자체는 패치이후가 좋은거 맞음
묻지말아줘요
이관 후 사면 가격이 9.9되서 하면 되겠다 싶었는데 방송 다시 봐야겠네
오 갔었구나
한돌드립만 없었어도 만점자리 쇼케였는데
한돌 뭐 명방도 원신도 있는데 군말없이 잘하는거 보면 생겨도 크게 문제 없을듯
『Dizzy』
명빵이나 원신이나 처음부터 한돌 있던거랑 3주년 뒤에 내놓는 한돌은 이야기가 다르지ㅋㅋㅋㅋㅋ
『Dizzy』
그게 처음에 있던거면 몰라도 3년동안 중복이여서 갈아버린 사람들이 많아서 그럴듯
풀한돌 때려봐야 6퍼오르던데 그걸로 뭐 얼마나 차이난다고
한돌 지금도 있는데 뭐 또 한돌이 나옴???
120랩 까지 풀어주는 대신 같은 캐릭만 무조건 먹어야되거나 뭐 그런식 인가???
명방 원신처럼 같은 캐릭 먹이면 추가 스탯주는거 생김
건, 격전 침식체들은 영향 있을듯?
한돌 효율이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또 의미없는 컨텐츠에 가까워지니까 별로 좋은점은 아닌걸로 아는데?
핵 15개씩 먹여서 레벨 제한 오르던거 말고 스탯 추가???
이 겜은 pvp 있는 겜이야
매년마다 bm모델 개편하는 애들인데 한돌로 돈벌생각인거임. 재무장은 생각보다 돈이 안되는듯
1돌시 추가공격력 4퍼 2돌시 피감 4퍼 3돌시 출격코스트 4퍼반환 4돌시 추가공격력2퍼 5돌시 피감2처 6돌시 출격코스트 2퍼반환추가 인가 뭐 그럼
그래서 한돌 스탯으로 막 10퍼 이따위로 퍼주면 밸붕이러고 또 욕할거잖음 ㅋㅋ
그래서 초기부터 기획되지않은 한계돌파라는 존재자체가 충분히 비판할점이다라는게 요지아님? 심지어 피빕있는 게임이라고 한다면 아무리 효율이 구려도 차이를 벌려주는 요소인데 경쟁과열요소중 하나로 작용할것이고 무과금이어도 할만해요하면 유저들의 캐치프라이즈도 반대로가겠다는 의지인거아냐? 절대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줄 요소는 아닌듯 다른애들도 그거빼곤 좋았다하잖슴
PVP 최상급 노리는 애들은 돈쓴애들이 가야지 뭐 무과금으로 돈 퍼쓴애들이랑 PVP도 차이없으면 그거대로 웃긴거
태스크 포인트 였나 3천 으로 픽업캐 데려오던거 없어진것만 생각해도 개 ↗같은데 그걸로 쓰알캐 조각 팔아먹어서 재무장 스킬 강화에 강제하게 만든것도 ㅂㅅ 같았는데 이제 한돌로 돈을 벌겠다고.....???
침식체들 아니면 기존에 있던 시스템인 장비옵차이로 끝날듯?
그러니까 애매한 차이라도 내주는거지 돈쓰라고. 너무 차이나면 한돌 망겜이고 너무 없으면 중복캐릭 사용처 없어지고
6퍼면 큰거 아님?? 한돌 민감할 만한 유저들이면 과금러일텐데
오히려 pvp하던 애들이 욕하는게 한돌 시스템임 지른게 얼마인데 한돌 시스템으로 지들 ㅂㅅ으로 만들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니티 제일큰 아카에서도 과금러들 쌍욕박고 난리도 아니었음 중복캐 갈갈관련으로 구제방안 나오긴 해야지
근데 솔직히 6% 를 애매한 차이라도 내주는거다라는건 내가 카사인플레를 정확히 몰라서 솔직히 모르겠음 오래된 게임은 보통 치피 2% 같은 수치도 있으면 차이가 분명하게 발생해서 어떻게든 먹으려고 돌리는데 6퍼? 카사 나온지 꽤 된게임인데 그게 고작인가
풀돌이랑 노돌이면 6퍼인데 이게임 생각보다 일일가챠고 SSR 툭 튀어날때도 많고 무료연차도 심심하면 뿌려서 생각보다 2-3돌은 만들기 쉬울거. 0-6퍼 차이면 몰라도 4퍼랑 6퍼차이는 그렇게 안클듯
pvp기준으로 6퍼 절대로 작은 수치아님 오퍼로 저만한 수치 올릴려고 과금 박은 사람들 많음
공격력 꼴랑 100, 200 올리려고 장비 업그레이드 하려면 (특수 재화로 데려오는 장비강화템 제외하고) 장비만 최소 수백개 먹여야됨 ㅋㅋㅋ 근데 공격력 7천 8천 하던 애들한테 공격력 바로 6퍼?? 이건 못참지
어차피 지금 이관하면서 기존에 중복캐릭으로 등급 올리던거 삭제하고 중복캐릭 사용처라고 내놓은게 저거라
pvp가 있으면 pvp보정이 따로있기는 할텐데 보통 오래된 게임이라고 하는게 합연산이건 곱연산이건 계산식따라 아예 차별을 준 경우가 아니면 육성완료된 캐릭터에 1% 씩 짜잘하게 주는것만으로도 체급이 너무크게 성장한단말이지 과금캐 한돌로 주는 추가 능력치가 체감안되는수준일리가 없지
와 침식체!
복귀각?
과금은 이관 완료할때까지 못한다니까 그거 감안하고
부럽다..
뭐야 카사 아직 살아있네
갔었구나 추가로 레벨 확장하는거 말곤 나도 방송 만족 했었음
조용하군요 시끄럽게 해드리죠
대적자 류금태 등장
혁신적이고 놀라운 업데이트로 유저 끌어모은 뒤에 병1신같은 패키지와 어처구니없는 돌파 시스템으로 나-락행
너-건-하는구나
쬬임
유료 재화 가치 널뛰기 패치랑 제조권 가치 상승, 지급 수량 조절, 은근슬쩍 PVP 1단계 보상에서 빼버리기 마치 처음부터 그랬던 것처럼 SSR 캐릭 나오는 던전들 입장 제한, 조각작 으로 바꿔버리기 대충 기억하는것만 적어도.....
전설의 2.0 패치는 엄청났지
아직 살아있었군
오 드디어 소감 나왔네. 몇일전에 블루아카 처럼 니네도 축제 했는데 소감 리뷰 같은거 리젠글 많이 없냐 했다가 개 새끼들이 존나 지랄 했는데. 시발 궁예 아가리들도 아니고 지례짐작으로 마녀사냥은 또 시바럴 오지게 쳐하더라
별개로 게임 잘 되어가는거 같아서 ㅊㅊ 줌.
쇼케이스 본론 : 한돌 시스템 만들엇으니 가챠나 지르라고 ㅋㅋㅋ
지금도 신규 유저가 하려면 할게 너무 많아서 육성 부분에서 나가떨어지는데 무슨 한돌을 또 만든다고 키워야 하는 캐릭풀이 많은 디펜스 겜인데 왜 육성 부분을 어렵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신작겜 준비중인데 카사 유지하면서 만들려면 돈이 필요하니까 그런거지
기존 유저도 거의 없는 마당에 이번에 넥슨 나오면서 신규 유입 못 만들면 게임이 없어질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