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지금도 가디언토벌 정도에선 괜찮은 각인인데
결국 최종컨텐츠가 기믹떡칠된 군단장 레이드라는게 문제임..
폭주키고나서 스택 어느정도 쌓을시간만 있으면 좋은데
키고 한두대 때렸는데 기믹하러 가버리면
사멸로 백잡느라 고생할때보다 스트레스가 심한거같음..
사실 패턴에 익숙해지면 어느 정도는 해결할수있는 문제인데다가
그 폭주키는 타이밍을 잘 맞추는게 결국 실력인거라서
크게 할말은 없지만.. 나같은 모코코는 결국 스트레스 받는 원인이되는듯..
컨셉때문에 그리고 스마게 고집도 있어서 폭주 off는 안만들어줄거같고..
그럼 전체적으로 비기처럼 폭주 켜져있는시간을 강제로 줄이고
대신 현타도 줄여주면 어느정도 스트레스가 해결되지 않을까 싶음
그럼 강제 기믹하러가도 금방 다시 폭주 킬수있을테니까
각인이름은 포식자인데 지금은 무슨 포식하는게 아니라
눈치보고 먹을거 골라먹고 좀 쉬고 또 눈치보다가 골라먹고 이런느낌이야..
처단자는 재미없는데 포식자 안바꿔주려나 ㅠㅠ...
지금도 나쁘진 않긴한데 자꾸 사리게되니까 버서커느낌이 안남 ㅠ
그래서 처단자가 정배임. 실제로 누적딜은 서로 비슷한데. 기믹 떡칠된 군단장 레이드 실전딜 생각했을때는 당연히 처단자가 넘사고. 하지만 난 극특 사멸캐릭은 블레이드 말곤 싫어해서 포식자로 갔음.
ㅇㅇ 나도 그래서 포식자로 세팅해놨는데 군단장 갈때마다 스트레스라서 ㅠㅠㅠㅠ... 이번에 살짝 개선해주지않을까 했는데 걍 이대로 갈건가보다...싶음
사실 탈진 시간이나 그 피로였나 스택쌓이는 속도만 좀 올려줘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데 솔직히 폭주키자마자 기믹 터지고 20초 탈진은 너무 에바임.
그치 이거 딱 하나만 고쳐주면 괜찮은 각인일거같은데..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