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루리웹-3196247717
추천 0
조회 3
날짜 20:07
|
루리웹-2923781060
추천 0
조회 2
날짜 20:07
|
[잇힝]
추천 0
조회 4
날짜 20:07
|
극극심해어
추천 0
조회 5
날짜 20:06
|
무적함대호
추천 0
조회 13
날짜 20:06
|
뇌송송유전탁
추천 0
조회 9
날짜 20:06
|
사쿠라치요.
추천 0
조회 33
날짜 20:06
|
기적의분식집점장
추천 0
조회 16
날짜 20:06
|
나오
추천 0
조회 14
날짜 20:06
|
사기사와P
추천 0
조회 17
날짜 20:06
|
데이트어러브라이브
추천 1
조회 22
날짜 20:06
|
개젓갈
추천 3
조회 64
날짜 20:06
|
뽕뽕맨
추천 0
조회 14
날짜 20:06
|
자캐애니제작회
추천 2
조회 30
날짜 20:06
|
10너구리10
추천 0
조회 117
날짜 20:06
|
니세
추천 0
조회 65
날짜 20:06
|
히로이 키쿠리
추천 1
조회 39
날짜 20:06
|
교단도끼맨
추천 1
조회 63
날짜 20:06
|
검은투구
추천 0
조회 80
날짜 20:05
|
RideK
추천 0
조회 15
날짜 20:05
|
잉녀비
추천 0
조회 29
날짜 20:05
|
루리웹-1930751157
추천 7
조회 351
날짜 20:05
|
392842865
추천 0
조회 18
날짜 20:05
|
Meisterschale
추천 0
조회 34
날짜 20:05
|
냥냥냥멍
추천 0
조회 37
날짜 20:05
|
캐럴
추천 0
조회 14
날짜 20:05
|
쉬메일까진오케이
추천 2
조회 207
날짜 20:05
|
루리웹-222734216
추천 3
조회 77
날짜 20:05
|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ㅇㅇ 유료 가입할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서 굴리고 무상 끝나서 고장나면 버리고 새거 사는게 낫지 부품비도 드럽게 비싸니
델 쓸때 그랫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증기간일땐 프리미엄이라고 출장와서 수리해주더라
유료 가입은 진짜 개쩔게 해준다고 하더라 근데 기간끝나면 진짜 얄짤 없다고
그래서 첨살때 걍 4년인가 5년 돈주고 도 넣는게 낫겟더라 아마 1회인가는 뿌셔도 고쳐주던걸로
ㅁㅊ 어딘데 상담도 안됨?
외산중에 유명한 곳 ㅇㅇ 레노버는 아님
삼엘만한데가 진짜 없음 유상 수리 조차 안 해주는 경우도 많고
괜히 여태 사람들이 더 구린 성능에 훨 비싼 가격 주고 삼엘 산게 아니지 asus가 여기에 끼여서 대반전 시도하다가 이미지가 다 배려먹었지만
유상 수리 가격이 보통 노트북 새거 반 이상이 대부분이라, 메인보드 문제가 많아서 걍 사고 말지 ㅋㅋ
단순 바이오스 재설치 같은것도 있긴하니까
아 델아시는구나!
난 이거 처음 듣고 농담 하는줄 알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