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기믹이 번개씨앗 레벨3 이상 요구하는데
그거 3랩 맞출려면
벚나무 10랩 이상이였나..찍어야함
근데 알다싶히 이나즈마 맵도 이상하고 몹도 이상하고 기믹도 이상해서 번개인장 모으기도 짜증나고
모으고 나서 '부터' 시작이라 초큼,...
수메르가 지형은 졷같아도 직관적이라서 이나즈마에서 불편한점 많이 고친거 같음
거의 모든 기믹이 번개씨앗 레벨3 이상 요구하는데
그거 3랩 맞출려면
벚나무 10랩 이상이였나..찍어야함
근데 알다싶히 이나즈마 맵도 이상하고 몹도 이상하고 기믹도 이상해서 번개인장 모으기도 짜증나고
모으고 나서 '부터' 시작이라 초큼,...
수메르가 지형은 졷같아도 직관적이라서 이나즈마에서 불편한점 많이 고친거 같음
R도로시웨인라이트
추천 0
조회 13
날짜 10:26
|
BeWith
추천 0
조회 23
날짜 10:26
|
北上 麗花
추천 0
조회 7
날짜 10:26
|
◜࿁◝ 행복해요
추천 0
조회 13
날짜 10:25
|
크로오
추천 1
조회 68
날짜 10:25
|
하즈키료2
추천 1
조회 52
날짜 10:25
|
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추천 0
조회 16
날짜 10:25
|
크리어드
추천 0
조회 13
날짜 10:25
|
발로발로
추천 1
조회 75
날짜 10:25
|
ꉂꉂ(^ᗜ^ *)
추천 0
조회 15
날짜 10:25
|
반요소녀 토와
추천 5
조회 171
날짜 10:25
|
사신군
추천 0
조회 62
날짜 10:24
|
(𐐫ㆍ𐐃)
추천 4
조회 218
날짜 10:24
|
린다림
추천 5
조회 248
날짜 10:24
|
아쿠시즈교구장
추천 0
조회 27
날짜 10:24
|
루리웹-6787121916
추천 2
조회 169
날짜 10:23
|
뇨호뇨호
추천 0
조회 126
날짜 10:23
|
포.무라사메
추천 1
조회 108
날짜 10:23
|
똥겜유저
추천 0
조회 80
날짜 10:23
|
리톨쿤
추천 1
조회 54
날짜 10:23
|
하즈키료2
추천 1
조회 201
날짜 10:23
|
독타센세Mk2
추천 1
조회 215
날짜 10:23
|
torresmania
추천 0
조회 41
날짜 10:23
|
Gold Standard
추천 1
조회 97
날짜 10:23
|
루리웹-2570658382
추천 0
조회 68
날짜 10:23
|
Vivid*
추천 0
조회 73
날짜 10:22
|
카시마
추천 0
조회 156
날짜 10:22
|
乾坤一擲
추천 1
조회 228
날짜 10:22
|
걍 자연스럽게 퀘스트 따라가면서 가능한거만 하는거랑 눈앞에 대놓고 먹으라고 냅뒀는데 막상 가보면 레벨 안되네? 꺼져 하는거랑 느낌이 다름 실제로 못가는건 똑같다지만 전자는 어쨋건 메인스트림 따라가면서 지속적으로 모험한다는 느낌이 드는데 후자는 내가 가겠다는데 니가 왜 막냐하면서 모험의 흐름이 탁 끊김. 차라리 아예 안보이게 해뒀으면 괜히 가려고 시도조차 안할 수 있는데, 이거 보고 오라는 듯이 대놓고 보여줘놓고 막상 가보면 안된다고 하면 킹받을 수 밖에 없음
번개씨앗자체는 재밌는데 레벨이 너무 싫음
컨텐츠 소비 속도 줄이려고 어거지로 복잡하게 한 티 좀 많이 남 이나즈마는
어떤 ㅈ같은 것들이 나와도 연하궁 미만 잡이라고 당당하게 얘기 할 수 있다
기울어진 지형 멀미남... 그런데 그걸 수메르 거대로봇에서도 볼줄 몰랐지 ㅋㅋㅋㅋ
뭔 퀘스트 주는 NPC가 절벽 사이 건물에 들어있어…
그래서 수메르 플라워는 똑바로 쳐다보기만 하면 날아가게 바꿨지. 근데 시야 안맞아도 거리만 맞으면 T 들어오는 번개씨앗이 나을때도 있고.
번개씨앗자체는 재밌는데 레벨이 너무 싫음
컨텐츠 소비 속도 줄이려고 어거지로 복잡하게 한 티 좀 많이 남 이나즈마는
그러는것 치고는 섬들도 많고 연하궁도 있고, 그 빌어먹을 코등이 때문에 소진 잘 안되겠던데
어떤 ㅈ같은 것들이 나와도 연하궁 미만 잡이라고 당당하게 얘기 할 수 있다
루리웹-0919533768
뭔 퀘스트 주는 NPC가 절벽 사이 건물에 들어있어…
루리웹-0919533768
기울어진 지형 멀미남... 그런데 그걸 수메르 거대로봇에서도 볼줄 몰랐지 ㅋㅋㅋㅋ
그리 따지면 수메르는 숲의 책이나 권능이 있어 벚나무는 오히려 조건이 낮은 편이야 보이는 상자만 먹어도 렙업이 가능하니깐
전부 터트릴꼬얌
걍 자연스럽게 퀘스트 따라가면서 가능한거만 하는거랑 눈앞에 대놓고 먹으라고 냅뒀는데 막상 가보면 레벨 안되네? 꺼져 하는거랑 느낌이 다름 실제로 못가는건 똑같다지만 전자는 어쨋건 메인스트림 따라가면서 지속적으로 모험한다는 느낌이 드는데 후자는 내가 가겠다는데 니가 왜 막냐하면서 모험의 흐름이 탁 끊김. 차라리 아예 안보이게 해뒀으면 괜히 가려고 시도조차 안할 수 있는데, 이거 보고 오라는 듯이 대놓고 보여줘놓고 막상 가보면 안된다고 하면 킹받을 수 밖에 없음
결과적으로 똑같지 숲의 책 퀘스트에 대해 모르면 기믹이 안 풀려서 못하는건 똑같아 마찬가지로 권능도 그렇고 거기다가 알다시피 숲의 책은 상당히 긴 퀘스트야 며칠 동안 해야지 클리어가 가능한 퀘스트인데 그거랑 비교하면 상자 주워서 렙업하는게 훨신 간단하지
진짜 번개장벽 레벨제한 때문에 신의눈 눈앞에 두고도 못먹게 하는거 뭐같더라
사용자의 경험은 결과가 아님 그 중간 과정이 겜에서는 매우 중요함
결과적으로 똑같잖나? 식으로 패치 하다기 욕처먹은 사례는 수도 없이 많음
결과로 이야기하는게 아니야 난 초반엔 숲의 책을 모르는 상태에서 수메르를 탐색했기에 하는 말이야 각 기믹들이나 처음보는 생물들이 내가 다가가니 사라지는걸 계속 경험했어 나중에 가서야 숲의 책 퀘스트를 하면서 알게 된거고
뭔가 잘못 이해한거 같네
입구가 막히면 어떻게 먹는건지 찾아내려고 하지만 보상이 막히면 조건을 맞추고 다시 와야하는 헛고생이 되버리는 차이가 생기니까 번개씨앗이 평가가 안좋다는 얘기인것 같아요
그러니깐 그런 부분이 결과적으로 같다는 이야기잖아 숲의 책은 악보를 얻어야 기믹을 풀 수 있어 수메르 기믹을 풀려고 하는데 왜 안 풀리는지 이유를 몰라 나중에서야 악보가 조건이라는걸 알지만 결국엔 악보를 얻을 때까지 못 얻는게 돼 말한 대로 조건을 찾아야 하고 조건을 찾았다고 해도 조건을 다시 맞추고 와야 된다는 문제가 발생 돼
수메르의 아란나라의 노래는 얻으면 같은 기믹은 전부 풀 수 있는 만능키지만 이나즈마의 번개씨앗은 얻었다고 다 같은 씨앗이 아닌게 문제라는거죠
이나즈마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 몬스터 레벨디자인부터 필드 레벨디자인까지 스토리도 그렇고 뭐하나 정상적인게 읍어
리월까지만 열려있는 상태에서 유저들이 너무 쉬워요~ 하니까 드래곤 스파인에서 적당히 난이도 높임 드래곤스파인이 재밌다고 호평받자 오? 좀 높이니까 좋아하네??? 싶어서 더 높인게 이나즈마 그리고 이나즈마는 너무 뇌절이라며 까이니까 좀 조절한게 이번 수메르인듯
일본 돌려까려는 제작진의 악의랄까
내가 제일 싫어하는 방식 중 하나 인데 맵을 한번에 다 탐험을 못하게 막는게 ㅈ같음 이미 깬 맵인데 뭐가 없어서 못들어가고 뭐가 없어서 여긴 못지나가고 그 ㅈㄹ 하다가 한참 나중에야 다시 찾아오게 하는게 너무 짜증남
그래서 수메르 플라워는 똑바로 쳐다보기만 하면 날아가게 바꿨지. 근데 시야 안맞아도 거리만 맞으면 T 들어오는 번개씨앗이 나을때도 있고.
난 제일 좇같은게 연하궁이던데 맵은 다 밝혓는데 기믹 보자마자 아 이 시발 좇같은건 나한테 없는거다 라고 생각하고 손도 안대고있음
근데 타게임도 비슷한 개념 많잖아 지금은 못가요 돌아가 나중에 템얻고와 하는것들 이단점프 못구하면 못지나가이까 나중에 오시오 등
신의 눈 장막 안에 갇혀서 못먹는거 은근 거슬렸지.. 나중에 다시 먹으러 오면 되지만 초기에는 벚나무 레벨을 얼만큼 올려야 되는지 잘 모르니까
싶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