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A라는 캐릭터가 공격해서
B가 피격시 중독이라는걸 구현할떄
중독이라는 상태이상을 A의 공격에서 처리함
B의 피격에서 처리함?
어떤게 좀더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왜 그런건지 알려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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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ai 똑똒해
보통은 무기 아님?
A의 공격에서 히트체크하고 체크 성공하면 그 다음에 피격에 대한 결과 처리하면서 중독 처리 하니 B의 피격쪽이라고 보는게 맞을려나요
아 트리거는 A의 공격에 달려있겠다
보통은피격이지 왜냐면 공격에서 처리하면 맞지않아도 상태이상이 생길수있는데 피격에서 결정되야 맞고나서 그뒤에 상태이성 확율을 계산해야 맞지도않고 상태이상만 생기는 현상이 사라지겠지?
공격이 트리거가되고 피격에서 처리하는거지?
그냥 피격이 트리거가되게 하는게 쉽지않음? 피격된후 확율계산 하는게 깔끔 하지앓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