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워페어
추천 0
조회 1
날짜 17:43
|
이자요이밍고스
추천 1
조회 5
날짜 17:43
|
베ㄹr모드
추천 0
조회 8
날짜 17:43
|
바비두밥
추천 0
조회 7
날짜 17:43
|
친친과망고
추천 0
조회 11
날짜 17:43
|
마지막 여생
추천 0
조회 4
날짜 17:42
|
루리웹-3327322111
추천 0
조회 20
날짜 17:42
|
웃긴것만 올림
추천 0
조회 47
날짜 17:42
|
킹리스
추천 0
조회 17
날짜 17:42
|
단어사이공백1회허 용
추천 0
조회 58
날짜 17:42
|
고구마한가득
추천 3
조회 30
날짜 17:42
|
피자플래닛의외계인
추천 0
조회 69
날짜 17:42
|
행복한강아지
추천 5
조회 42
날짜 17:42
|
네뒤에있다
추천 1
조회 15
날짜 17:42
|
짓궂은 깜까미
추천 0
조회 38
날짜 17:42
|
니들출근길따라간다
추천 0
조회 41
날짜 17:42
|
루리웹-7272249194
추천 7
조회 81
날짜 17:41
|
THEHYPE
추천 0
조회 44
날짜 17:41
|
리네트_비숍
추천 8
조회 96
날짜 17:41
|
요르밍
추천 2
조회 48
날짜 17:41
|
구구일오삼구구
추천 2
조회 77
날짜 17:41
|
치킨먹고야미
추천 1
조회 106
날짜 17:41
|
보리로지은밥
추천 4
조회 147
날짜 17:40
|
불면증 메모리
추천 1
조회 33
날짜 17:40
|
suckit!
추천 0
조회 58
날짜 17:40
|
고기마늘덮밥
추천 7
조회 261
날짜 17:40
|
루리웹-3011181783
추천 0
조회 77
날짜 17:40
|
chi프틴
추천 3
조회 67
날짜 17:40
|
근데 미니는 원래 컨셉이 도로를 달리는 카트 같은 느낌이니까 그게 개성이지. 오히려 나중에 덩치 좀 키워서 나오는 변종들이 이도저도 아닌 것 같은 느낌.
킹반떼가 아니라 다마스에 비벼야됨
하지만 이상하게 만족도는 높은차
미니는 폭스바겐 아니고 BMW그룹
난 이거보면 양세찬밖에 생각이 안남
그래도 신형은 나아지긴 했더라 예전 모델은 정형외과 의사와 친해질 수 있는 차였다면 지금은 승차감 별로인 차 정도
@,.@ 놀랄노자네;ㅋㅋㅋ 그냥 비쥬얼 뿐인 차라는 이야기네요
하지만 이상하게 만족도는 높은차
잔고장은 솔직히 서스펜션 충격에비하면 애기장난수준임 진짜 추간판이 나갈것같음 방지척만보면
서스펜션 구리면 피로감 부터가 심함 장거리 달리면 나이든 사람들 확 느낌 몸살날 지경
우리 똥차6를 빼면 섭섭하지!! 뛰어난 외모에 떨어지는 토크! 거기에 동급 중형차에 장착된 멀티링크를 과감하게 포기하고 토션 + 채신 기술AM 링크를 탑제한 !! 40년 운전경력 아부지도 처음 방지턱 넘으면서 이차 쇼바 터진거 같다라고 말씀하셨던 6 동호인들 셀프로 기존 am링크 토션 빼내고 그냥 토션으로 마개조 중인 차량!! 5년 10만 보증 지나자마자 귀신같이 앞 로우암 스테빌라이저 등등 뒷 am 링크 너클 파손 수리비 150만원 예약되어있는 최고의 차
두렵다...
승차감이 아반떼 보다 못하다며?
루리웹-0633612681
킹반떼가 아니라 다마스에 비벼야됨
세상에;ㅋㅋㅋㅋㅋ
출산한 아내 선물로 미니 사줬다가 두어달 만에 중고차 시장에 매각했단 썰은 아무래도 지어낸 얘기가 아님.
pisul
@,.@ 놀랄노자네;ㅋㅋㅋ 그냥 비쥬얼 뿐인 차라는 이야기네요
도로에 있는 모래는 좀 그렇고 작은돌 하나하나 궁뎅이에 직접적으로 느껴짐 궁뎅이가 마치 자동차 그 자체!
서스펜션이 단단해서 무스 테스트 성적이 가격 생각하면 매우 우수한 편이었음. 반대급부로 승차감을 잃었을 뿐임.
기체와 운전자가 하나되는 그런 뭔가...건담같네요;
차에대해 전문적이지 않아서 미안하지만 서스펜션이 단단하다라는건 무슨 말임?
서스펜션이 물렁하면 승차감은 좋아지는데 즉각적인 핸들링이 쉽지 않다고 함.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6394941 자세한건 이거 읽어보면 될것 같고. 사실 서스펜션 적당히 단단하게 하면서 승차감과 코너링 성능을 동시에 얻는 방법이 기술적으로 없는건 아니지만 미니에는 그런 기술 적용되지 않았...
원래 스프링이 꿀렁꿀렁하면서 충격을 흡수해줘야 하는데 그게 단단해서 노면에서 바퀴로 전달되는 충격이 다시 차체로 전달된다는 말
응애인간되는거야응애인간
아하~ 간단히 설명해줘서 고마워요 응애웨건!
우리나라처럼 부드러운 승차감 좋아하는 나라에서는 선호되지 않는 차고 스포티한 주행감 선호하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차임 미니 차들은
서스펜션 이 극단적으로 단단한 자동차 서스펜션X
서스펜션이 극단적으로 물렁한 자동차
뭐지 운전자가 스페이스바 눌렀나
난 이거보면 양세찬밖에 생각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스파크나 모닝가는게 아니라니까...
요즘은 레이지
그리고 폭스바겐 미니 저거는 경차아님 소형임
억 그동안 경차로 생각했는데 비교대상이 아니구나
카레는귀엽다
미니는 폭스바겐 아니고 BMW그룹
애초에 패션카랑 가성비 경차랑 비교가 이상하긴 했지만
엌 세상에 미안합니다 폭스바겐은 비틀이지 ㅋㅋㅋㅋㅋ BMW 미니쿠퍼입니닼ㅋㅋㅋㅋ
애초에 미니는 경차가 아닌데......
비틀은 뒤졌어!
하지만 이쁘니까
근데 미니는 원래 컨셉이 도로를 달리는 카트 같은 느낌이니까 그게 개성이지. 오히려 나중에 덩치 좀 키워서 나오는 변종들이 이도저도 아닌 것 같은 느낌.
오? 미니중고 찾아보러감 ㅇㅇ
ㅇㅅㅇ!! 미니는 첨부터 그런 컨셉임 내가 타고있는데 진짜 바닥상태가 어떤지 온몸으로 느끼면서 탐 코너링도 재밌고 운전하는 맛이 다른 세단들이랑 너무 다름ㅋ
jcw라고 고성능 모델도 있음 bmw m처럼
미니 몰아보면 운전재미는 좋음....승차감은.....ㅡ.ㅡ;;;
미니는 포르자 시리즈에서보면 서스펜션 값이 순정이 수퍼카수준으로 새팅되어있긴하지
그래도 신형은 나아지긴 했더라 예전 모델은 정형외과 의사와 친해질 수 있는 차였다면 지금은 승차감 별로인 차 정도
아 그래도 승차감이 별로다 정도로 끝내긴 아쉽긴 하다 뭔가 뭔가....
그게 다 BMW 에 매각되어서 BMW1 하고 섀시 공유하면서 개선된거.
베엠베 인수가 2000년부터인데 뭔소리야
난 요즘 나오는 미니 얘기한건데? BMW 이전의 미니는 더 심각했잖아.
애초부터 미니 국내 보이는 물건들이 다 베엠베 인수 이후 나온 물건인데 뭔 소리냐고 걍 베엠베가 똥차 만들다가 욕먹으니까 개선한거지 영국회사들 만들던 클래식 미니가 국내 몇대나 있다고
로버 미니 은근 적지도 많지도 않은데 안 보이는 수준도 아닌 이상한 수량으로 있긴해요. 하루에 2대 볼 때도 있고
애초에 차 컨셉을 따지고 보면 미니는 벨n류위 차니까...
티볼리 스펙보면 딱히 매력이 있는 차는 아닌것 같은데 이뻐서 여자들이 많이삼
그래서인지... 티볼리 옆에다 주차하면 나가기가 힘들어
패션카는 이쁘니까 외에는 모든게 단점이 됨 아는 동생이 1세대 미니s r53 리스토어중인데 돈도 돈이지만 이거 고치면 저게 터지는 시한폭탄 같다더라
친구 로버미니 2대 해먹었는데 ㅋㅋㅋ 이쁜쓰래기 -ㅂ -ㅋ
아래꺼 암만봐도 수염난 눈귀여운 아조씨..
sm6도 외형원툴차에 넣어줘
오 sm6타보신 분이네요. 아반테보다 승차감 못한 중형차 ㅎ 진짜 깜놀
외형원출에 넣지 않은 이유가 외형도 그닥 메리트가 없어서 아닐까?
미니3도어 파나메라 우르스 타이칸 스팅어 제네시스gv70 실차주가 말하길 운전재미는 미니가 최고 재미있대 어떻게 운전하는지는 몰라도
고카트 느낌 남아있는 미니는 60km로 정속 코너링해도 중형세단 120km 코너링하는 느낌낼수있음. 타는사람에 따라 재미있을 여지는 많은건 맞음 ㅋㅋ
미니는 BMW그룹답게 운전의 재미를 살린다고 해서 일부러 서스펜션 세팅을 저렇게 해 놓은거고, 피아트 500은 그냥 못 만든 거
운전 재미 두번 살렸다간 운전자 다 잡겠구만
애초에 미니는 저 크기에 스포츠카 사양이잖어
ㄴㄴ 그렇게 이미지 메이킹 하긴했는데. s모델이 터보다 정도지 그정도 아님. 그리고 팔리는건 노말 모델이 더 많이 팔림. 이미지 메이킹 + 지랄맞은 승차감으로 속도감이 좋음 ㅋㅋㅋ
미니 3세대는 그만큼은 아님. 1세대는 진짜 타보고 어??? 싶긴 했다만
란쨔마
그건 차라고 부르고 싶지 않…
란쨔마
아 친퀘첸토 !!
미니는 일부러 서스펜션 딱딱하게 해 놓음. 이게 실제로 몰아보면 승차감 ㅈ구리네 느낌이 아니라 도면 다 느껴지면서 진짜 재밌긴 하더라고 차체도 무거운편이라 도면에 딱붙어서 가는 느낌임 물론 오래 타면 피로도가 쌓여서 메인카로 쓰는건 막고 싶고 펀카로 두기는 정말 좋은 차임. 실제로 미니 구매 만족도가 꽤 높은편이고
주행거리 짧은 중고 미니가 그렇게 많다는 소문을 들음
미니 유지비가 지옥같음
미니를 깔껀 없지... 미니가 어떤차인지 알아보지 않고 이쁘다고 샀다가 후회하는 사람들이 잘못한거
미니 샀다가 국산 소형차나 경차로 갈아타는 사람 많다지
같은 급으로 후랑스 갬성의 푸조 208 2008이 있다.
다른건 다 제치고 소형차에서 컨버터블을 선택할수 있는 몇 안되는 선택지 들 중 하나를 제공한다는데 의의를 둘 수 있습니다.
미니가 그래도 초창기보다 승차감 좋아졌다는 얘기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