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 말하는 것처럼 작년 그 게임아닌 무언가랑 비교하기가 실례일정도로 많이 좋아졌더라
솔직히 그때는 거의 팬심 하나로 노잼이어도 뭐..할만하네 이러면서 했다면 지금은 그런거 없이 오 괜찮은데 정도
당장 느끼는 큰 단점은
웨이브가 3인가 4부터 6개씩 고정이고 웨이브마다 고르고 그래야해서 진행이 꽤 느린데
전투 배속이 2배속까지 없어서 한판한판이 길고 많이 루즈한 느낌
이런류 게임이 다 그렇긴한데... 진행하면서 새로 3성 먹으면서 걜 키우고 싶은데 재화가 많이 부족함
속성있고 그렇다보니 이것저것 키워야 할거 같기도 한데... 뭐 아직 초반이고 당장 막히는건 아니라 더 봐야할듯?
근데 전투도 그렇고 컨텐츠들 확실히 1년간 이것저것 많이 개발해놔서 열심히 하고 있구나 싶드라
안 망하고 돌아왔다는 것만으로도 존중받을 가치가 있지
전에 비교화면 전투가 어떰??
애들은 볼리코네라는데 내가 프리코네를 안해서 잘 모르겠음 기본적으론 자동으로 애들이 전투하고 웨이브마다 코인 주는걸로 애들 학년이나 버프, 장비같은거 골라서 주는 그런식인데 하여튼 예전보단 확실히 나음
재화가 모자르면 그건 설계가 잘된거라고 볼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