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글같은데서 공부 ㅈㄴ필요하다고하는데 사실 그런건 겜 재미붙이고 알아가면 되는거라 큰 문제는 아닌데 그냥 스타터 빌드같은 공략 1도 없이 겜 시작하기힘들어서 시작부터 공략을 봐야한다는 사실 자체가 원래 게임적으로 볼때 문제많은게 맞음. 빡빡이 생키가 뉴비에 대해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해당 클래스 유저들이 최근 많이 찍는 패시브 노드 보기같은 기능 넣을만도한데 ㅅㅂ롬이 뉴비는 뒤저야한다는 마인드라
인터넷글같은데서 공부 ㅈㄴ필요하다고하는데 사실 그런건 겜 재미붙이고 알아가면 되는거라 큰 문제는 아닌데 그냥 스타터 빌드같은 공략 1도 없이 겜 시작하기힘들어서 시작부터 공략을 봐야한다는 사실 자체가 원래 게임적으로 볼때 문제많은게 맞음. 빡빡이 생키가 뉴비에 대해 생각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해당 클래스 유저들이 최근 많이 찍는 패시브 노드 보기같은 기능 넣을만도한데 ㅅㅂ롬이 뉴비는 뒤저야한다는 마인드라
캐릭터 빌딩에 엄청나게 자유도가 있는 점은 좋았는데 키울수록 게임은 하드해지고 '정답'이 있다고밖에 안 느껴져서
아무 정보없이 시작해도 액트는 다밀수있게 만들어놔야하는데 빡빡이 ㅅㅂ롬
ㅇㄱ ㄹㅇ 글구 맵핑 들어가서도 잘 모르면 남들 1시간에 몇엑씩 벌깨 혼자 몇십카 이렇게 벌고 있음 인플레도 개작살이고...
스토리모드조차 레벨구간별 아이템 성능이 단계적이지가 않아 ㅋㅋ 링크갯수가ㅇ1순위고 그다음 옵션인데. 링크에 발목 묶여서 장비 교체도 힘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