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효과:파괴에 치중되어 있음
어둠 속성 튜너 + 튜너 이외의 몬스터 1장 이상
①: 자신 필드에 "패왕룡 즈아크"가 존재하고, 상대 필드에 싱크로 몬스터가 싱크로 소환되었을 경우,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패왕권룡" 몬스터 2장을 릴리스하고 엑스트라 덱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이 특수 소환은 싱크로 소환으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는 이 카드 이외의 싱크로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할 수 없다.
④: 1턴에 1번,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공격 선언시에, 그 상대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공격을 무효로 하고, 대상의 상대 몬스터를 파괴하여, 그 공격력만큼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⑤: 이 카드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에서 "패왕권룡" 펜듈럼 몬스터 2장을 특수 소환하고, 상대 필드의 모든 싱크로 몬스터의 공격력을 0으로 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어둠 속성 몬스터 × 2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양쪽 플레이어는 이 카드의 효과 이외로는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으며, 공격도 할 수 없다.
①: 펜듈럼 몬스터를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가능한 만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로 취급하고, 그 효과는 무효화된다. 그 후,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의 공격력의 합계만큼 상대의 LP를 회복한다.
①: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할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카드의 효과는 무효화되고, 상대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다.
②: 자신 스탠바이 페이즈에 자신 필드의 "프레데터 플랜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그 몬스터를 릴리스한다. 또는 릴리스하지 않고 이 카드를 파괴한다. 상대 스탠바이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수 × 8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①: 자신 필드에 "비스트보그"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 이 카드는 파괴된다.
②: 상대 필드에 엑스트라 덱에서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효과를 1번만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그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고,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 없다. 또한,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추가로,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대상 몬스터의 컨트롤러는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고, 마법 /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순서대로 스마일 유니버스(애니판), 아이비 바인드 캐슬,홍쇄의 수투기 훈장
번외: 검투수의 강습성
①: "검투수" 몬스터의 전투로 자신이 전투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검투수" 카드 이외의 카드가 존재할 경우, 그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 이외의 자신의 마법&함정 존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검투수" 카드는 지속 마법 카드 "검투수의 채"가 된다(그 카드들의 원래 효과는 무효화 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검투수의 채"의 수만큼 덱에서 "검투수" 몬스터를 선택해, "검투수의 채" 밑에 하나씩 겹쳐 놓는다.
②: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카드를 전부 파괴하고, 자신의 패, 덱, 묘지에서 지속 마법 카드 "검투수의 대채" 1장을 발동한다. |
지속 마법 카드 "검투수의 채"의 효과
①: 1턴에 1번, 이 카드 아래에 겹쳐놓은 카드 1장을 덱으로 되돌리고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상대에게 1000 데미지를 준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 아래에 겹쳐놓은 카드가 없을 경우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검투수" 몬스터 카드 1장을 선택해 이 카드 아래에 겹쳐 놓는다. ③: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검투수" 몬스터 하나를 대상으로, 이하의 효과 중 하나를 선택해 발동할 수 있다. ●대상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그 전투로 파괴되지 않고, 그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대상 몬스터가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그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
??????????
다음엔 제알 소개해봐야지
아크파이브는 당장오리카 아니라도 쇼크마스터 하나만으로도
쇼크 마스터는 제알임
아 제알 쓰려다 해깔려서 잘못썻네
이것도 날먹의 결정체지 ㅋㅋㅋㅋㅋ
기적 회피 뿅뿅진짜
원턴쓰리킬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깡공 올리거나 최다 파괴시키는게 많은 느낌
그래서 제일 인상깊은건 제알 오리카들임
비겁한 수를(사르갓소의 등대를 묘지로 보내며)
애니 오리카는 괴랄한 것이 많아
DM부터 브레인즈까지 찾아올만한게 차고 넘치더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