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시 파괴 혹은 강등
강화실패까지는 받아들이겠는데 파괴되는건 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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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에 계속 템이 쌓이면 가격은 떨어지기만 하니까
가챠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장비를 파괴시킨 대장장이를 조질 수 있어야 하는 거 같기도..
서버에 계속 템이 쌓이면 가격은 떨어지기만 하니까
결국 확률적 파괴라서 수학적으로는 똑같긴 해
버퍼 가 없어져야함
아 동의 나는 파괴 스트레스 못견뎌서 강화 파괴 있는 게임 안함 강화 실패도 솔직히 양심 날려먹었지
싱글겜에서 그건 사실상 노가다 늘리기용이지
서버에 인플레이를 막기위해서는 템을 없애는게 중요하니까 당장 유저 탬이 유지되는 유형의 온라인 게임은 반대로 인플레이가 자연스럽게 심해지니까